LG U+ mobile - [스마트피싱보호] 보호자 등록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U+ 모바일 - [스마트피싱보호] 보호자 등록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마트피싱보호 앱 메인화면의 왼쪽 상단 메뉴(≡)→[가족보호알림] 메뉴에서 보호자를 등록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알림보내기의 [추가등록]에서 보호자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한 뒤 승인요청을 보내세요.
상대방 휴대폰에서 승인하면 보호자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등록 방법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스마트피싱보호] 피싱 의심번호로 전화가 걸려오면 어떻게 알려 주나요?

피싱 의심번호로 전화가 걸려오면 경고 팝업 메시지가 바로 나타나고, 통화 연결을 한 경우엔 2, 5, 7분에 한 번씩 단계별 추가 경고 알림을 보내드립니다.
통화 중에 금융 앱을 실행하는 경우에도 알림을 울려줍니다.
내 주소록에 없는 번호로 전화가 걸려올 때도 피싱의심번호와 마찬가지로 알림이 울리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Level 1: 내 주소록 외 신고된 번호 수신 시 알림
Level 2: 서비스 이용자의 주소록, 화이트리스트 외에 대해 알림 (권장 사항)
Level 3: 서비스 이용자 주소록 외 모두 알림(노약자 권장사항)
※ 화이트리스트: 행정안전부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 사업자 전화번호(약 350만개)





U+ 모바일 - [PASS 인증서] 미성년자도 이용할 수 있나요?
만 14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스마트피싱보호] 이용 시간이 정해져 있나요?

이용 시간이 정해져 있지 않아 서비스를 해지하기 전까지 24시간 내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점검 시간에는 가입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세요.




U+ 모바일 - [스마트피싱보호] ‘주요피싱알림’은 어떤 기능인가요?

시즌 및 사회이슈에 따라 반복되는 유형을 알려주어 피해를 예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해당 시즌이 되거나, 관련 이슈가 발생하면 문자메시지로 경고 메시지를 보내드립니다. 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스마트피싱보호] 피싱해킹보상보험 접수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

㈜데이터유니버스 고객센터 1811-7531로 문의하여 상담사 안내에 따라 접수하시면 됩니다.
보상처리는 현대해상보험이 진행하며, 접수 후 평일 기준 7일 정도 걸립니다.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낮 12시~오후 1시)




U+ 모바일 - [PASS 인증서] 한 사람 명의로 여러 대의 휴대폰을 사용하는 경우에도 이용할 수 있나요?


PASS 인증서는 통신사 별로 1개씩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한 통신사에서 여러 개의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는 경우 한 개의 휴대폰에만 PASS 앱을 설치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휴대폰에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는 경우 기존 휴대폰에 저장된 인증서는 자동 폐기됩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