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 [PASS 인증서] 인증한 내용을 잊어버렸어요. 어디서 확인하나요?
PASS 앱 메인화면에서 ‘PASS 인증서’ 배너를 누른 후, [이용내역]을 선택하세요.
PASS 앱에 등록한 비밀번호 6자리 또는 지문, 홍채, 얼굴을 인식하여 인증한 내역과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PASS 인증서] 인증서 이용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PASS 앱 메인화면에서 ‘PASS 인증서’ 배너를 누른 후, [이용내역]을 누르면 인증서를 통해 인증한 사이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PASS 인증서] 인증 요청 알림이 왔는데 취소 버튼을 눌렀어요. 다시 인증할 수 없나요?
취소 버튼을 누르면 인증이 거절되기 때문에 다시 인증을 요청해야 합니다.
PASS 앱 메인화면에서 ‘PASS 인증서’ 배너를 누른 후 [이용내역]을 눌러서 거절한 인증 요청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이용기관의 고객센터를 통해 인증 재요청을 하고, 다시 인증하셔야 합니다.
U+ 모바일 - [스마트피싱보호] 궁금한 점은 어디에 문의하나요?
㈜데이터유니버스 고객센터 1811-7531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이용 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낮 12시~오후 1시)
U+ 모바일 - [PASS 인증서] 1년이 지난 인증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PASS 앱에서는 최근 1년 동안의 인증 내역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1년이 지난 이용 내역은 U+고객센터 114 또는 아톤(ATON) 1800-4273(유료)으로 연락해 주세요.
본인 확인 절차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U+ 모바일 - [PASS 인증서] 사용하는 휴대폰이 2대 이상이고 통신사가 각각 다른데, 통신사별로 인증서를 발급해야 하나요?
사용하는 휴대폰마다 해당 통신사의 PASS 앱을 통해서 인증서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U+ 모바일 - [PASS 인증서] 유효기간이 1달 미만 남았습니다. 인증서 갱신은 어디서 받나요?
PASS 인증서 메인 화면에서 [관리]→[재발급]을 누른 후, 기존 사용하던 비밀번호 6자리 입력하거나 지문, 홍채, 얼굴 등을 인식하면 인증서를 다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스마트피싱보호] 피싱 의심번호 알림은 어디에서 설정하나요?
스마트피싱보호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 메뉴(≡)→[알림설정] 메뉴→설정에서 알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PASS 앱 메인화면에서 ‘PASS 인증서’ 배너를 누른 후, [이용내역]을 선택하세요.
PASS 앱에 등록한 비밀번호 6자리 또는 지문, 홍채, 얼굴을 인식하여 인증한 내역과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PASS 인증서] 인증서 이용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PASS 앱 메인화면에서 ‘PASS 인증서’ 배너를 누른 후, [이용내역]을 누르면 인증서를 통해 인증한 사이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PASS 인증서] 인증 요청 알림이 왔는데 취소 버튼을 눌렀어요. 다시 인증할 수 없나요?
취소 버튼을 누르면 인증이 거절되기 때문에 다시 인증을 요청해야 합니다.
PASS 앱 메인화면에서 ‘PASS 인증서’ 배너를 누른 후 [이용내역]을 눌러서 거절한 인증 요청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이용기관의 고객센터를 통해 인증 재요청을 하고, 다시 인증하셔야 합니다.
U+ 모바일 - [스마트피싱보호] 궁금한 점은 어디에 문의하나요?
㈜데이터유니버스 고객센터 1811-7531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이용 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낮 12시~오후 1시)
U+ 모바일 - [PASS 인증서] 1년이 지난 인증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PASS 앱에서는 최근 1년 동안의 인증 내역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1년이 지난 이용 내역은 U+고객센터 114 또는 아톤(ATON) 1800-4273(유료)으로 연락해 주세요.
본인 확인 절차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U+ 모바일 - [PASS 인증서] 사용하는 휴대폰이 2대 이상이고 통신사가 각각 다른데, 통신사별로 인증서를 발급해야 하나요?
사용하는 휴대폰마다 해당 통신사의 PASS 앱을 통해서 인증서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U+ 모바일 - [PASS 인증서] 유효기간이 1달 미만 남았습니다. 인증서 갱신은 어디서 받나요?
PASS 인증서 메인 화면에서 [관리]→[재발급]을 누른 후, 기존 사용하던 비밀번호 6자리 입력하거나 지문, 홍채, 얼굴 등을 인식하면 인증서를 다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스마트피싱보호] 피싱 의심번호 알림은 어디에서 설정하나요?
스마트피싱보호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 메뉴(≡)→[알림설정] 메뉴→설정에서 알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