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 [PASS 금융사기방지] PASS 금융사기방지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U+ 모바일 - [PASS 금융사기방지] PASS 금융사기방지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PASS 앱 설치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공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무료서비스
200여개의 금융기관에서 내 개인정보 조회 시 365일 24시간 알림 수신
최근 1개월간 금융기관에서 내 개인정보를 조회한 시간 확인 가능
    
· 유료서비스
2,000여개의 금융기관에서 내 개인정보 조회 시 365일 24시간 알림 수신
최근 1년간 금융기관에서 내 개인정보를 조회한 시간 및 목적 확인 가능
의심스러운 개인정보 조회 발생 시 앱을 통해 해당 금융기관의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로 연결해 바로 신고 가능
피싱, 스미싱, 파밍 등 금융사기로 피해를 입으면 최대 200만원 보상






U+ 모바일 - [PASS 금융사기방지] PASS 금융사기방지는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안드로이드 6.0 휴대폰, 애플(iOS) 10 이상 및 모델명 S5 이상의 아이폰에서 PASS 앱 설치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채팅+] 다른 통신사 고객과도 채팅+를 할 수 있나요?


통신사 상관없이 채팅+를 지원하는 휴대폰이라면,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채팅+] 착신전환 부가서비스 가입자도 채팅+를 이용할 수 있나요?

채팅+와 착신전환 부가서비스는 동시에 이용할 수 없습니다.
채팅+를 이용하려면 착신전환 부가서비스를 해지해 주세요.




U+ 모바일 -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 이용요금은 무료인가요?

U+카카오내비 서비스 이용요금, 앱 실행 시 데이터 이용요금은 모두 무료입니다.
단, 앱 설치 및 업데이트하는 경우, 앱을 통해 카카오맵, 카카오T, 카카오톡 기능을 이용하는 경우 데이터 이용요금이 발생합니다.





U+ 모바일 - [PASS 금융사기방지]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
요?

PASS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최초 가입 시 무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서비스 페이지에서 유료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만 19세 미만 고객, 일반휴대폰 이용 고객, 법인고객, 7개월 이상 통화요금 미납 고객, 선불폰 이용 고객은 가입할 수 없습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