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 [채팅+] 다른 사용자가 보낸 채팅메시지를 제가 받지 못했어요. 왜 그런가요?

U+ 모바일 - [채팅+] 다른 사용자가 보낸 채팅메시지를 제가 받지 못했어요. 왜 그런가요?

데이터를 이용하는 서비스라 비행기 모드가 켜져 있거나, 데이터를 차단한 경우,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없습니다.




U+ 모바일 - [PASS 금융사기방지] 유료서비스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부가세 포함 월 2,200원이며, 통신료와 함께 청구됩니다.



U+ 모바일 - [PASS 금융사기방지] PASS 앱을 삭제하면 어떻게 되나요?


PASS 앱을 삭제해도 PASS 금융사기방지 가입 상태는 유지됩니다.
PASS 금융사기방지를 해지하려면 별도로 해지 신청을 해야 합니다.





U+ 모바일 - [PASS 금융사기방지] 유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PASS 금융사기방지의 무료서비스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채팅+] 해외로밍 중에 채팅+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가입한 해외로밍 요금제에 따라 채팅+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해외로밍 중에 데이터 로밍을 OFF 한 상태에서 3일 동안 채팅 메시지를 확인하지 않으면 채팅 메시지가 수신되지 않을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U+ 모바일 -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로 변경된 이유가 무엇인가요?


고객님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변경했습니다.
U+모바일 고객은 U+카카오내비 실행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하지 않으며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PASS 금융사기방지] 푸시 알림 설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PASS 앱 실행 후 [메뉴] →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 금융사기방지] → ‘푸시 설정’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U+카카오내비] KT, SKT 고객도 이용할 수 있나요?

U+카카오내비는 U+모바일, U+알뜰폰 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