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 [U+카카오내비] 원내비 앱 업데이트 후 U+카카오내비가 설치되고, 원내비가 삭제되었습니다. 다시 복구해 주세요.
원내비는 2019년 12월 31일(화) 서비스가 종료되며, 다시 설치할 수 없습니다.
U+모바일 고객은 U+카카오내비 실행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하지 않으니, 무료로 이용해 보세요.
U+ 모바일 - [PASS 금융사기방지] 보험금을 청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PASS 앱 실행 후 첫 화면에서 ‘PASS 금융사기방지 ’ 관련 배너를 선택 → [금융사기보상] → [보상신청하기]를 누르세요.
또는 핀브릿지 고객센터(1688-4102)에서도 보험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채팅+] 와이파이로 채팅+를 이용할 수 있나요?
LTE, 5G 네트워크 환경은 물론, 와이파이에서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PASS 금융사기방지] 개인정보 조회와 관련해서 문의하고 싶습니다.
서비스 관련 사항은 핀브릿지 고객센터 1688-4102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U+ 모바일 - [채팅+] 채팅+를 이용하려면 따로 가입신청을 해야 하나요?
별도의 가입 신청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채팅+를 이용할 수 있는 휴대폰으로 기존 문자메시지와 동일한 방법으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U+ 모바일 - [PASS 금융사기방지] 기기를 변경한 후에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기기변경 후에도 LG유플러스를 이용하는 경우 가입 상태가 유지됩니다.
U+ 모바일 - [PASS 금융사기방지] PASS 금융사기방지가 무엇인가요?
금융기관에서 내 개인정보를 조회할 때마다 알림을 받아 개인정보 도용 및 금융사기 피해를 예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단, 알림은 수신에 동의한 고객만 받을 수 있습니다.
유료서비스 이용 고객이라도 앱 푸시 설정을 해제하면 알림을 받을 수 없습니다.
U+ 모바일 - [채팅+] 채팅+는 별도의 앱을 설치해야 하나요?
앱 설치할 필요 없이 휴대폰 기본 문자메시지 앱에서 채팅+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원내비는 2019년 12월 31일(화) 서비스가 종료되며, 다시 설치할 수 없습니다.
U+모바일 고객은 U+카카오내비 실행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하지 않으니, 무료로 이용해 보세요.
U+ 모바일 - [PASS 금융사기방지] 보험금을 청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PASS 앱 실행 후 첫 화면에서 ‘PASS 금융사기방지 ’ 관련 배너를 선택 → [금융사기보상] → [보상신청하기]를 누르세요.
또는 핀브릿지 고객센터(1688-4102)에서도 보험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채팅+] 와이파이로 채팅+를 이용할 수 있나요?
LTE, 5G 네트워크 환경은 물론, 와이파이에서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PASS 금융사기방지] 개인정보 조회와 관련해서 문의하고 싶습니다.
서비스 관련 사항은 핀브릿지 고객센터 1688-4102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U+ 모바일 - [채팅+] 채팅+를 이용하려면 따로 가입신청을 해야 하나요?
별도의 가입 신청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채팅+를 이용할 수 있는 휴대폰으로 기존 문자메시지와 동일한 방법으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U+ 모바일 - [PASS 금융사기방지] 기기를 변경한 후에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기기변경 후에도 LG유플러스를 이용하는 경우 가입 상태가 유지됩니다.
U+ 모바일 - [PASS 금융사기방지] PASS 금융사기방지가 무엇인가요?
금융기관에서 내 개인정보를 조회할 때마다 알림을 받아 개인정보 도용 및 금융사기 피해를 예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단, 알림은 수신에 동의한 고객만 받을 수 있습니다.
유료서비스 이용 고객이라도 앱 푸시 설정을 해제하면 알림을 받을 수 없습니다.
U+ 모바일 - [채팅+] 채팅+는 별도의 앱을 설치해야 하나요?
앱 설치할 필요 없이 휴대폰 기본 문자메시지 앱에서 채팅+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