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 [아이돌플러스] 결제하려고 하니까 오류라고 뜨면서 결제가 계속 안 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아이돌플러스] 결제하려고 하니까 오류라고 뜨면서 결제가 계속 안 됩니다.
결제 불가 사유와 관련한 상제정보 확인을 위해, 결제 시도 경로 및 안내 팝업, 오류 문구 등을 추가 기재하여 1:1문의(idolplus.help@gmail.com)으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메일 필수 기재 정보 :
ID /고객명 / 휴대폰번호 / 연락받을 이메일주소 / 공연명 / 결제일 / 결제방식(신용카드/무통장입금/휴대폰 결제 등) /
결제 플랫폼(Yes24/인터파크/아이돌플러스 등) /요청사항, 증상




LG 유플러스 모바일 - [아이돌플러스] 티켓 관람코드 입력기한을 놓쳐서 등록이 불가합니다.

1) 아이돌플러스에서 온라인 관람권을 구매하신 경우, 아이돌플러스에서 로그인 후 별도 관람권 코드 입력 없이 시청이 가능합니다.
           
2) 인터파크(YES24)에서 온라인 관람권을 구매하신 경우, 공연 시작 이후에는 관람권 코드 등록 불가합니다.
관람권 코드 입력 불가로 공연을 시청하지 못한 경우 시청 이력 확인 후, 미시청(시청 시간 3분 이하) 확인 시 환불 절차를 진행해 드립니다.
결제 취소까지 최대 10일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
 (단, 아이돌플러스 WEB 혹은 APP 이외의 타사(ex.인터파크,YES24 등) 에서 구매한 후, '관람권 코드'를 이미 등록한 경우 시청여부와 상관없이 환불이 불가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아이돌플러스] 결제취소만 접수하면 환불받을 수 있는 건가요?
공연 시작 전 결제 취소 접수를 하시면 결제 취소 및 환불하여 드립니다.
공연 종료 후 결제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시청 시간이 3분 이하일 경우에만 환불 처리되며 결제취소까지 최대 10일가량 시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단, 아이돌플러스 WEB 혹은 APP 이외의 타사(ex.인터파크,YES24 등)에서 구매한 후,
'관람권 코드'를 이미 등록한 경우 시청여부와 상관없이 환불이 불가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아이돌플러스] 결제는 어떻게 취소하나요?
인터파크, YES24 티켓, 애플APP스토어에서 티켓을 구매했을 경우, 각 구매처를 통해서만 결제취소가 가능합니다.

※ 인터파크에서 티켓을 구매하신 경우 : 인터파크티켓 고객센터(1544-1555 / 09:00~18:00)
※ YES24에서 티켓을 구매하신 경우 : YES24티켓 고객센터(1544-6399 / 09:00~18:00)
※ 구글Play스토어, 애플APP스토어에서 티켓을 구매하신 경우 : 각 스토어 고객센터로 문의
               
아이돌플러스에서 티켓을 구매하신 고객님께서 결제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1:1문의(idolplus.help@gmail.com)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메일 제목 : [유료공연 결제취소]
- 메일 필수 기재 정보 : ID /고객명 / 휴대폰번호 / 연락받을 이메일주소 / 공연명 / 결제일시 / 결제방식(신용카드/무통장입금/휴대폰 결제 등) / 요청사항




LG 유플러스 모바일 - [아이돌플러스] 아이돌플러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가와 지원하지 않는 국가가 있나요?
아이돌플러스 웹서비스는 특정 국가에 대한 제한 없이 서비스 제공되고 있습니다.
일부 콘텐츠의 경우 계약 관계로 인하여 일부 국가에 미제공 될 수 있습니다.
        
단, APP 서비스의 경우 국내(대한민국)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분실/파손] 휴대폰을 분실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휴대폰을 분실하시면 먼저 분실등록 및 습득하신 분이 전화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일시정지를 하셔야 합니다.
분실신고 및 분실정지는 U+홈페이지, U+직영/대리점에서 가능합니다.
 
※ 일시정지를 하신 기간 동안은 월 4,400원(부가세 포함)의 요금과 단말기 할부금이 부과됩니다.

   ※ 분실정지는 연 횟수 제한 없이 총 180일 기간만 제한되며 정지 후 30일까지는 수신이 가능합니다.
    단, 수신이 가능한 기간 동안 습득자가 국내/국제 수신자부담 전화를 이용할 경우 요금이 부과됩니다.

※ 분실폰 위치찾기 서비스는 분실신고 이후 이용이 가능하며  홈페이지 [고객지원> 휴대폰 분실 및 파손 >분실폰 위치찾기] 메뉴에서  분실한 휴대폰의 위치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기지국 위치확인 가능하며, 단말의 전원이 꺼져있는 경우 마지막 위치 확인만 가능합니다.)
      
▶ LG U+ 휴대폰 분실신고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css/repr/lsrg/RetriveLossPhoneEntr.hpi?mid=11718
 → 가까운 직영점 위치찾기 : https://www.lguplus.com/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10753



출처  LG U+  자주묻는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