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 [V컬러링]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유플러스닷컴, 당신의 U+ 앱, 상담사연결 또는 V컬러링 앱 및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 유플러스닷컴/당신의 U+ 앱 : 로그인 후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V컬러링] → [가입] 선택
- U+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 상담가능시간: 평일 오전 9시~낮12시, 오후 1시~6시
- V컬러링 앱: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원스토어에서 ‘V컬러링’ 앱 설치 후 실행 → [마이] → [전화번호로 로그인하기] 선택
- V컬러링 모바일 웹페이지: vcoloring.com 접속 후 [마이] → [전화번호로 로그인하기] 선택
LG 유플러스 모바일 - [V컬러링]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유플러스닷컴, 당신의 U+ 앱, 상담사연결 또는 V컬러링 앱 및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유플러스닷컴/당신의 U+ 앱 : 로그인 후 →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 [이용 중인 부가서비스] → V컬러링 서비스 [해지] 선택
- U+고객센터 :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 상담가능시간 : 평일 오전 9시~낮12시, 오후 1시~6시
- V컬러링 앱 및 모바일 웹페이지 : 앱 실행 또는 웹페이지 접속 후 [마이] → [설정] → [더보기] → [나의 계정관리] → 서비스 해지
LG 유플러스 모바일 - [V컬러링] 서비스 해지 후 다시 가입하면 이전에 구매했던 콘텐츠나 설정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나요?
네. 유플러스닷컴이나 당신의 U+ 앱, U+고객센터, 매장 등에서 V컬러링 부가서비스를 해지한 후 30일 이내에
다시 가입하면 기존에 구매한 콘텐츠나 설정 정보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V컬러링 앱 또는 웹페이지의 회원탈퇴 후 30일이 지나면 기존에 구매한 콘텐츠나 설정 정보는 모두 삭제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V컬러링] 상대방 휴대폰 모델 상관없이 영상이 재생되나요?
LTE 및 5G 요금제에 가입한 V컬러링 지원 휴대폰에서만 V컬러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외 휴대폰으로 전화를 건 경우 음성 통화연결음으로 대체됩니다.
※ 2021년 6월 이후 출시된 모든 삼성 휴대폰에서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S20, 갤럭시 노트20, 갤럭시 S21, 갤럭시 S22 등이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V컬러링 지니뮤직 플러스] V컬러링 영상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부가서비스 가입 후, V컬러링 모바일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통해 가지고 있는 영상 또는 새로운 영상을 구매 및 제작해 설정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이용방법은 유플러스닷컴/당신의 U+앱에서 [모바일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V컬러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스마트안심쇼핑]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스마트안심쇼핑 고객센터 및 홈페이지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스마트안심쇼핑 고객센터: 1899-4221 평일 오전 10시~오후 5시
- 스마트안심쇼핑 홈페이지: www.smart-price.co.kr
- 스마트안심쇼핑 APP : 메뉴 > 서비스 가입/해지 > 해지하기
LG 유플러스 모바일 - [스마트안심쇼핑] 모든 휴대폰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PC, 모바일 홈페이지 및 APP(안드로이드 6.0버전 이상, IOS 14.0버전 이상)에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만 19세 이상 LG유플러스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법인 및 선불폰, 알뜰폰 가입 고객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