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포인트[카드 해지 시 포인트 사용] 카드 해지하면 포인트 사용할 수 없나요?

cj one 포인트 [카드 해지 시 포인트 사용] 카드 해지하면 포인트 사용할 수 없나요?
온라인 사의 경우 카드 해지와 상관없이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등록 된 카드를 모두 해지 하실 경우, 포인트 사용이 불가합니다.
CJ ONE 포인트의 경우 최소 1장 이상의 카드가 정상 등록 되어 있어야 하며, 해당 카드를 현장에서 직접 제시 하셔야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카드를 해지하셔도 적립 되어 있는 포인트는 소멸되지 않으므로, 만약 등록된 카드를 모두 해지 하셨다면 가까운 매장에서 새로운 CJ ONE 카드를 발급받으시어,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카드 등록 후 이용해주시거나, CJ ONE APP에 로그인 후 모바일카드를 발급받아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cj one 포인트 [포인트 사용 오류] 포인트를 사용하려고 했더니 사용할 수 없대요. 어떻게 된거죠?

아래의 사유에 해당될 경우 포인트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카드 등록이 안된 경우
 카드 발급 후, 회원님의 정보에 카드를 등록하셔야 포인트를 사용 가능합니다.
 웹사이트 또는 고객센터(1577-8888, 평일09시~18시)를 통해 카드 등록 부탁드립니다.
 (단, 사전 CJ ONE회원으로 가입이 되어 있어야 카드 등록이 가능합니다.)
  만약, 이미 등록 된 카드로 확인 되고 있음에도 사용 되지 않는다면, 소지하고 계신 카드의 등록정보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본인에게 등록된 카드가 아닐 경우 사용이 어렵습니다. 누구에게 등록된 카드인지 알 수 없는 카드라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카드 마그네틱이 손상된 경우
   마그네틱이 손상된 경우는 해당 카드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불편하시겠지만 신규 카드 발급 및 등록을  부탁드립니다. 새 카드를 등록하시면, 기존 포인트가 새 카드에 통합되어 즉시 사용 가능하므로,  신규 등록 카드를 이용 해 주시면 됩니다.
 
 - 카드 비밀번호를 모르는 경우
  타인의 포인트 도용 및 부정 사용 등을 막고 회원님들의 보다 안전한 포인트 관리를 위해 10,000포인트 이상 사용 시 카드 비밀번호를 확인하고 있습니다.(카드 등록 시, 비밀번호 필수 등록)
단, CJ푸드빌 매장의 경우 20만 포인트 이상일 경우만 비밀번호 입력. (대상 매장 : 뚜레쥬르, 빕스, 제일제면소,더플레이스, 계절밥상, CJ푸드월드, N서울타워 2021년 8월 26일 기준)  카드 비밀번호 변경 혹은 잊어버리셨을 경우 CJ ONE 홈페이지 [홈 > 나의 ONE > 카드 관리/변경] 선택 후 하단에 [카드 비밀번호 변경]이라는 버튼 클릭 후 변경 및 고객센터를 통해 비밀번호 변경, 혹은 신규 비밀번호 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카드 해지를 신청한 경우
  카드를 분실하였을 경우 회원님의 편의 및 안전한 포인트 관리를 위해 카드 분실신고 혹은 카드 해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분실신고 접수 및 해지된 카드는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불가합니다.
  분실신고 취소는 CJ ONE 웹사이트(www.cjone.com) 및 고객센터를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카드 해지의 경우는 영구 사용 정지 신청을 의미하므로 사전에 신중히 판단하신 후 카드 해지를 하시기 바랍니다.
 
 - 부정 고객인 경우
   본인이 구매한 금액과 상관없이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타인의 포인트를 임의로 사용하는 경우로 의심 되는 경우 회사의 규정에 의해 부정고객으로 등록되어 포인트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cj one [포인트] 포인트로 결제했다가 구매를 취소하게 되면 결제 시 사용한(차감된)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해당 금액 그대로 가용 포인트로 환원됩니다.
정확한 취소여부 확인은 이용해주신 해당 제휴사 고객센터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cj one 포인트 [카드분실 시 포인트 사용] 카드 분실 후 포인트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먼저 카드를 분실하셨을 경우, 회원님의 안전한 포인트 사용을 위해, CJ ONE 홈페이지
[홈 > 나의 ONE > 카드 관리/변경] 메뉴 또는 고객센터 ARS(1577-8888, , 평일09시~18시)를 통해 카드 분실신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카드를 분실신고 하여도 포인트는 유지 됩니다.)
포인트 사용 시에는 등록 된 모바일 카드 및 마그네틱 카드를 제시 하셔야 하므로 새 카드 발급 및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카드 발급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일반 마그네틱 카드 발급방법은
   가까운 CJ 제휴사 오프라인 매장인 CGV, 뚜레쥬르, 빕스, 올리브영 등을 방문하셔서 새로운 CJ ONE 카드를 받아 PC를 통해 CJ ONE홈페이지 로그인 한 후 [홈 > 나의 ONE > 카드 관리/변경] 에서 등록 후 이용 가능합니다.
 
 - 스마트폰을 이용하신다면  CJ ONE APP을 다운 받으셔서 CJ ONE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 해주시면 바코드 형식의 모바일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 MMS모바일 카드 발급방법은 CJ ONE홈페이지 접 속 후  [모바일 MMS 카드 발급] 메뉴를 통해 문자형식의 모바일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마그네틱 카드 등록은 웹사이트 및 고객센터를 통해 등록 후 사용 가능합니다.
   신규 카드를 등록 하시면 기존 포인트는 새 카드에 통합되어 그대로 이용 가능 합니다.



출처  CJ ONE  FAQ   https://www.cjone.com/cjmweb/customer/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