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카드] 카드 분실 또는 카드가 손상되어 재발급 받으려고 합니다.

cj one [카드] 카드 분실 또는 카드가 손상되어 재발급 받으려고 합니다.
회원님의 소중한 포인트 도용 등 사고 방지를 위해 CJ ONE 웹사이트(www.cjone.com)의 [홈 > 나의 ONE > 카드 관리/변경] 메뉴에서 직접 해당 카드에 대한 분실신고를 먼저 해주시기 바랍니다.

카드를 재발급을 원하시는 경우 가까운 CJ ONE 제휴브랜드 매장에서 즉시 발급받으실 수 있으며, 카드 발급과 동시에 해당 매장에서 카드 등록을 하시거나 CJ ONE 웹사이트(www.cjone.com)및 고객센터를 통해 카드 등록을 하시면 즉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 일반 마그네틱 카드 발급방법은 가까운 CJ 제휴사 오프라인 매장인 CGV, 뚜레쥬르, 빕스,  올리브영 등을 방문하셔서 새로운 CJ ONE 카드를 받아 PC를 통해 CJ ONE홈페이지 로그인 한  후[나의 CJ ONE->나의카드]에서 등록 후 이용 가능합니다.

- 스마트폰을 이용하신다면 CJ ONE APP을 다운 받으셔서 CJ ONE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여면 바코드 형식의 모바일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 MMS모바일 카드 발급방법은 CJ ONE홈페이지 접속 후 [모바일 MMS 카드 발급] 메뉴를 통해 문자형식의 모바일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cj one [카드] 카드를 해지하려면?

CJ ONE 카드는 언제든지 CJ ONE 웹사이트(www.cjone.com)의 [홈 > 나의 ONE > 카드 관리/변경] 메뉴에서 직접 해당 카드에 대한 해지를 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보유하고 계신 카드 내역을 확인 하신 후 해지하고자 하는 카드를 선택하시어 해지 버튼을 클릭하시면 자동 해지 처리 됩니다. 웹사이트 이용이 어려우신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간단한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친 후 요청하신 대로 카드를 해지처리 해 드립니다.
※ 멤버십 카드를 해지 하더라도, 보유한 포인트는 유지 됩니다.

 ※ 카드 분실과 해지의 차이 : 카드 분실은 잠깐동안 일시적으로 카드 이용을 할 수 없도록 기능을 정지시켜 놓은 상태이며, 카드 해지는 해당 카드의 사용을 영구 불가 처리하므로써 카드 폐기를 의미합니다. 따라서 분실 신고된 카드는 여전히 카드 등록 상태가 유효한 것으로 체크되며, 해지된 카드는 카드 등록 상태에서 제외되며 복구 불가이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cj one [카드] 카드 해지를 하면 회원 탈퇴가 되는건가요?

CJ ONE 카드는 언제든지 CJ ONE 웹사이트(www.cjone.com)의 [홈 > 나의 ONE > 카드 관리/변경] 메뉴에서 직접 해당 카드에 대한 해지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는 회원탈퇴와는 별개로 처리 되는 것이며  CJ ONE 회원 자격은 유지 된 채 사용하시는 카드의 영구 사용 불가 처리만을 의미합니다.

회원 탈퇴 시에는 카드 해지 뿐만 아니라 회원님이 적립하신 모든 포인트 및 쿠폰 등 CJ ONE 서비스를 더 이상 받으실 수 없게 되오니 신중하게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회원 탈퇴 역시 CJ ONE 웹사이트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cj one [카드] 카드 분실신고 했는데, 취소하고 싶어요.

아래의 경로에서 직접 해당 카드에 대한 분실신고 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 CJ ONE 홈페이지(www.cjone.com) : [홈 > 나의 ONE > 카드 관리/변경] 메뉴
- 모바일 웹/앱: 메뉴 三 >나의 ONE > 나의 포인트카드 관리
 
분실신고 취소가 된 카드는 취소 처리 후 즉시 사용 가능합니다.
웹사이트 이용이 어려우실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간단한 본인 확인 후 해당 카드의 분실 신고 취소 처리를 해 드립니다.
단, 2개 이상의 카드가 있을 경우 카드 확인을 위해 사전 카드번호를 확인하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cj one [카드] 카드 비밀번호가 무엇이며 언제 비밀번호가 필요 하나요?

카드 비밀번호는 고객님의 카드가 분실 혹은 도난되어 포인트 부정 사용되는 것을 방지하고 카드 명의를 확인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회원님들의 편의를 위해 10,000포인트 이상 사용 시에만 카드 비밀번호 입력을 하게 됩니다.(단, CJ푸드빌 매장의 경우 20만 포인트 이상일 경우만 비밀번호 입력. 대상 매장 : 뚜레쥬르, 빕스, 제일제면소, 더플레이스, 계절밥상, CJ푸드월드, N서울타워 2021년 8월 26일 기준)


비밀번호 변경을 원하거나 잊어버리셨을 경우  CJ ONE 웹사이트 [홈 > 나의 ONE > 카드 관리/변경] 선택 후 [카드 비밀번호 변경]이라는 버튼 클릭 후 변경 혹은 CJ ONE 모바일 웹, 앱 [메뉴 三 >나의 ONE > 나의 포인트카드 관리 > 비밀번호 변경]을 통해 카드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cj one [카드] 카드 비밀번호 변경 및 신규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CJ ONE 웹사이트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비밀번호 변경 혹은 비밀번호 신규 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변경을 원하거나 잊어버리셨을 경우 CJ ONE 웹사이트 [홈 > 나의 ONE > 카드 관리/변경] 선택 후 하단에 [카드 비밀번호 변경]이라는 버튼 클릭 후 변경 혹은 CJ ONE 모바일 웹, 앱 [메뉴 三 >나의 ONE > 나의 포인트카드 관리 > 비밀번호 변경]을 통해 카드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출처  CJ ONE  FAQ   https://www.cjone.com/cjmweb/customer/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