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marble [pc] [결제방법] 캐시플러스 결제방법 및 순서
■ 캐시플러스 결제 방법
① 편의점에서 구입한 캐시플러스 영수증 하단의 카드번호를 입력 후 결제정보 제공 동의에 체크합니다.
※ 카드번호 첫 번째 영문자는 반드시 대문자로 입력하셔야 합니다.
②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netmarble [pc] 넷마블 PC 홈페이지에서 결제하면 모바일 게임 아이템 구매가 가능한가요?
■ 캐쉬 연동
PC 넷마블 서비스와 모바일 넷마블 서비스는 별도의 다른 서비스로 캐쉬 연동 및 이전이 불가합니다.
혹, 결제를 진행하셨을 경우 넷마블 고객센터를 통해 전화 상담 또는 1:1 문의 이용하여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넷마블 고객센터]
1. 전화 상담
가. 운영 시간 : 평일 10:00 ~ 12:30, 13:30 ~ 19:00 (주말, 공휴일 휴무)
나. 전화 번호 : 1588-5180
※ 결제 당월 말일 이후 요청하시거나 캐쉬를 일부라도 사용하실 경우 추가 서류를 접수하여 해당 캐쉬의 10% 결제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에 대해 환불 처리만 가능하니 유의 부탁드립니다.
netmarble [pc] [신용카드] 신용카드 결제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신용카드 결제 불가
신용카드로 결제를 이용하실 수 없는 경우는 아래의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신용카드의 유효기간이 지났거나 사용 정지된 카드인 경우
2, 카드번호, 유효기간, 비밀번호 등을 정확하게 입력하지 않은 경우
3. 월 결제 한도액을 초과한 경우
기본적으로 결제실패는 사용하시려는 카드에 문제가 있어서 그럴 수 있으며 결제 이용이 가능한 카드인지에 대해 카드사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
그 외의 다른 문제로 결제를 이용하실 수 없는 경우는 아래의 [1:1문의] 버튼을 통해 문제가 발생한 화면을 캡처하여 자세한 내용을 남겨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netmarble [pc] [은행자동이체] 공인인증서 이용안내
■ 공인인증서란?
인터넷상에서 발생하는 모든 전자거래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사이버 인감 증명서입니다. 공인인증서는 정부에서 인정한 공인인증기관이 발행하고 법적 효력을 가진 인증서입니다.
(공인인증기관: 금융결제원, ㈜코스콤, ㈜한국무역정보통신, 한국전산원, ㈜한국전자인증)
1. 용도제한용 공인인증서 : 개인 은행용 공인인증서는 무료로 발급되는 용도제한용인증서로써 인터넷뱅킹, 보험업무에 사용하실 수 있으며, 타 은행의 인터넷뱅킹 업무도 가능
2. 범용개인 공인인증서 : 개인 범용 공인인증서는 유료(4,400원/년)로 발급되는 인증서로서 공인인증서가 필요한 모든 업무에 사용 가능한 인증서
인증서 유료화는 은행, 증권, 카드, 보험 등 모든 온라인 금융거래에 활용하는 [범용 인증서] 에만 적용하며, [용도제한용] 공인인증서에 대해선 무료로 발급해 드립니다.
(한 인증서로 인터넷뱅킹과 신용카드 사용 때 모두 사용하려면 수수료를 내고 [범용인증서] 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netmarble [pc] [은행자동이체] 은행자동이체 결제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은행자동이체 결제 불가
은행자동이체로 결제를 이용하실 수 없는 경우는 아래의 내용을 참조 바랍니다.
1. 결제할 때 충전 창으로 계속 이동됩니다.
가상계좌 및 은행자동이체 잔액 부족 시, 별도의 경고 메시지 없이 충전 창으로 되돌아갑니다. 현재 잔액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 비밀번호 3회 이상 틀려서 결제할 수 없습니다.
자동이체결제 할 때 비밀번호를 3회 이상 틀리면 결제가 제한됩니다.
그런 경우 해당 통장으로 연결된 모든 서비스는 이용이 안 되시기 때문에 신분증, 통장을 가지고 해당 은행에 방문하여 처리를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3. 인증 시 휴대폰인증이 안 뜨고, 공인인증서만 나옵니다.
은행자동이체 결제 시 "모든 은행" 거래 시에는 아래와 같은 기준으로 공인인증/휴대폰 인증으로 인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경우 충전 금액을 1만 원 이상으로 선택하셔서 공인인증방식으로만 결제가 되는 것입니다.
*1만 원 미만 결제 시 --> 휴대폰인증, 공인인증 중 선택하여 결제
*1만 원 이상 결제 시 --> 공인인증 서비스를 통한 결제 (즉, 1만 원 미만 결제 시 바로 공인인증 창만 뜹니다.)
4. '입력 값과 해쉬값이 일치하지 않습니다.'라고 합니다.
은행자동이체로 결제 시 "입력 값과 해쉬값이 일치하지 않습니다."라는 메시지가 확인되는 원인은 '국민은행' 서버문제로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결제 중 해당 메시지를 확인하셨다면, 잠시 후 결제를 시도하시거나 불편하시더라도 다른 PC를 이용하여 넷마블 은행자동이체 결제 방법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5. '휴대폰 인증 시 주민번호가 일치하지 않는다.'라고 합니다.
계좌이체로 결제 시 [휴대폰인증 시] 에는 은행이체 명의 주민번호, 휴대폰가입자 주민번호가 일치하지 않으면 휴대폰 인증이 제한됩니다.
그 외의 다른 문제로 결제를 이용하실 수 없는 경우는 [1:1문의]를 통해 문제가 발생한 화면을 스크린 샷 후 자세한 내용을 남겨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출처: 넷마블 고객센터 도움말 https://helpdesk.netmarble.net/
■ 캐시플러스 결제 방법
① 편의점에서 구입한 캐시플러스 영수증 하단의 카드번호를 입력 후 결제정보 제공 동의에 체크합니다.
※ 카드번호 첫 번째 영문자는 반드시 대문자로 입력하셔야 합니다.
②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netmarble [pc] 넷마블 PC 홈페이지에서 결제하면 모바일 게임 아이템 구매가 가능한가요?
■ 캐쉬 연동
PC 넷마블 서비스와 모바일 넷마블 서비스는 별도의 다른 서비스로 캐쉬 연동 및 이전이 불가합니다.
혹, 결제를 진행하셨을 경우 넷마블 고객센터를 통해 전화 상담 또는 1:1 문의 이용하여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넷마블 고객센터]
1. 전화 상담
가. 운영 시간 : 평일 10:00 ~ 12:30, 13:30 ~ 19:00 (주말, 공휴일 휴무)
나. 전화 번호 : 1588-5180
※ 결제 당월 말일 이후 요청하시거나 캐쉬를 일부라도 사용하실 경우 추가 서류를 접수하여 해당 캐쉬의 10% 결제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에 대해 환불 처리만 가능하니 유의 부탁드립니다.
netmarble [pc] [신용카드] 신용카드 결제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신용카드 결제 불가
신용카드로 결제를 이용하실 수 없는 경우는 아래의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신용카드의 유효기간이 지났거나 사용 정지된 카드인 경우
2, 카드번호, 유효기간, 비밀번호 등을 정확하게 입력하지 않은 경우
3. 월 결제 한도액을 초과한 경우
기본적으로 결제실패는 사용하시려는 카드에 문제가 있어서 그럴 수 있으며 결제 이용이 가능한 카드인지에 대해 카드사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
그 외의 다른 문제로 결제를 이용하실 수 없는 경우는 아래의 [1:1문의] 버튼을 통해 문제가 발생한 화면을 캡처하여 자세한 내용을 남겨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netmarble [pc] [은행자동이체] 공인인증서 이용안내
■ 공인인증서란?
인터넷상에서 발생하는 모든 전자거래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사이버 인감 증명서입니다. 공인인증서는 정부에서 인정한 공인인증기관이 발행하고 법적 효력을 가진 인증서입니다.
(공인인증기관: 금융결제원, ㈜코스콤, ㈜한국무역정보통신, 한국전산원, ㈜한국전자인증)
1. 용도제한용 공인인증서 : 개인 은행용 공인인증서는 무료로 발급되는 용도제한용인증서로써 인터넷뱅킹, 보험업무에 사용하실 수 있으며, 타 은행의 인터넷뱅킹 업무도 가능
2. 범용개인 공인인증서 : 개인 범용 공인인증서는 유료(4,400원/년)로 발급되는 인증서로서 공인인증서가 필요한 모든 업무에 사용 가능한 인증서
인증서 유료화는 은행, 증권, 카드, 보험 등 모든 온라인 금융거래에 활용하는 [범용 인증서] 에만 적용하며, [용도제한용] 공인인증서에 대해선 무료로 발급해 드립니다.
(한 인증서로 인터넷뱅킹과 신용카드 사용 때 모두 사용하려면 수수료를 내고 [범용인증서] 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netmarble [pc] [은행자동이체] 은행자동이체 결제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은행자동이체 결제 불가
은행자동이체로 결제를 이용하실 수 없는 경우는 아래의 내용을 참조 바랍니다.
1. 결제할 때 충전 창으로 계속 이동됩니다.
가상계좌 및 은행자동이체 잔액 부족 시, 별도의 경고 메시지 없이 충전 창으로 되돌아갑니다. 현재 잔액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 비밀번호 3회 이상 틀려서 결제할 수 없습니다.
자동이체결제 할 때 비밀번호를 3회 이상 틀리면 결제가 제한됩니다.
그런 경우 해당 통장으로 연결된 모든 서비스는 이용이 안 되시기 때문에 신분증, 통장을 가지고 해당 은행에 방문하여 처리를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3. 인증 시 휴대폰인증이 안 뜨고, 공인인증서만 나옵니다.
은행자동이체 결제 시 "모든 은행" 거래 시에는 아래와 같은 기준으로 공인인증/휴대폰 인증으로 인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경우 충전 금액을 1만 원 이상으로 선택하셔서 공인인증방식으로만 결제가 되는 것입니다.
*1만 원 미만 결제 시 --> 휴대폰인증, 공인인증 중 선택하여 결제
*1만 원 이상 결제 시 --> 공인인증 서비스를 통한 결제 (즉, 1만 원 미만 결제 시 바로 공인인증 창만 뜹니다.)
4. '입력 값과 해쉬값이 일치하지 않습니다.'라고 합니다.
은행자동이체로 결제 시 "입력 값과 해쉬값이 일치하지 않습니다."라는 메시지가 확인되는 원인은 '국민은행' 서버문제로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결제 중 해당 메시지를 확인하셨다면, 잠시 후 결제를 시도하시거나 불편하시더라도 다른 PC를 이용하여 넷마블 은행자동이체 결제 방법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5. '휴대폰 인증 시 주민번호가 일치하지 않는다.'라고 합니다.
계좌이체로 결제 시 [휴대폰인증 시] 에는 은행이체 명의 주민번호, 휴대폰가입자 주민번호가 일치하지 않으면 휴대폰 인증이 제한됩니다.
그 외의 다른 문제로 결제를 이용하실 수 없는 경우는 [1:1문의]를 통해 문제가 발생한 화면을 스크린 샷 후 자세한 내용을 남겨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출처: 넷마블 고객센터 도움말 https://helpdesk.netmarbl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