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tmarble [pc] 선택적 셧다운제(게임시간 선택제)는 누가 이용할 수 있나요?

넷마블 [PC] 선택적 셧다운제(게임시간 선택제)는 누가 이용할 수 있나요?
■ 선택적 셧다운제 이용 연령
넷마블 만 18세 미만 청소년 회원은 누구나 자녀사랑 서비스를 통해 스스로 게임 이용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또한 넷마블 만 18세 미만 청소년을 자녀로 둔 부모님께서는 최대 3명의 자녀를 등록하여 자녀의 게임 이용시간 지정 및 게임내역 및 결제내역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넷마블 [PC] 선택적 셧다운제(게임시간 선택제)에서 자녀를 등록 할 수 있는 부모 계정의 조건이 있나요?
■ 선택적 셧다운제 자녀 등록 부모 계정
자녀를 등록 할 수 있는 넷마블 부모 계정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자녀사랑 부모와 자녀의 나이차는 20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 자녀사랑 부모 1명당 최대 3명의 자녀를 등록 할 수 있습니다.
- 만 18세 미만 청소년만 자녀로 등록 할 수 있습니다.
- 자녀 회원탈퇴 시 자녀사랑 부모 정보가 함께 삭제됩니다.
- 자녀가 만 18세 이상이 되면, 회원탈퇴와 마찬가지로 자녀사랑 정보가 삭제되어 기존 부모 및 자녀는 자녀사랑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게 됩니다.





넷마블 [PC] 넷마블의 심볼은 어떤 의미인가요?

■ 넷마블 심볼
넷마블의 심볼은 초창기 캐릭터인 '알리와 마블이'를 리뉴얼 한 아기공룡 캐릭터를 적용해 재미있고 익살스러운 개구쟁이 게임 친구라는 이미지를 형상화하여 표현하고 있습니다.

넷마블 이미지를 보다 쉽고 친근하게 알릴 수 있도록 캐릭터형 BI로 리뉴얼 한 것이며 세계를 향해 도전해가는 넷마블의 도전 정신과 가장 부합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넷마블 [PC] 넷마블에 건의사항은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 건의 방법
넷마블은 더 나은 게임환경을 조성하여 고객님들에게 제공하고자 고객님들의 소중한 의견을 귀 기울여 듣고 있습니다.
아이디어나 의견이 있으시다면 웹 페이지 하단의 [1:1 문의하기]를 통해서 의견을 말씀해주시면 검토하여 최대한 수용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들께서 보내주시는 소중한 의견은 넷마블의 큰 재산이 됩니다.
언제든지 주저하지 마시고 소중한 의견을 말씀해 주세요.




넷마블 [PC] 넷마블 서비스 이용하는데 마음에 들지 않은 것들이 있습니다!
■ 건의 방법
고객님께서 넷마블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신 서비스가 있다면 하단에 [1:1 문의하기]를 통해서 컨텐츠 명, 불편사항 등을 말씀해주시면 신속히 확인하여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들께서 보내주시는 소중한 의견은 넷마블의 큰 재산이 됩니다.
언제든지 주저하지 마시고 소중한 의견을 말씀해 주세요.





넷마블 [PC] [문의] 1:1 문의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 1:1문의 확인 방법
로그인을 하여 1:1 문의를 남기신 경우 문의 작성 시 기재하신 이메일과 [고객센터] > [내 고객센터]를 통해 답변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 상태에서 1:1 문의를 남기신 경우 문의 작성 시 기재하신 이메일을 통해서 답변 확인이 가능합니다.

※ 휴대폰 SMS를 통해 답변 완료 문자를 확인하였으나 답변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1:1 문의 시 기재하신 이메일 주소의 오탈자 확인 또는 답변 메일의 스팸함을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불량 이용자 신고 및 게임 머니 유실 신고 문의 답변 확인의 경우 [고객센터] > [내 고객센터] > [내 신고내역]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출처:  넷마블 고객센터   도움말   https://helpdesk.netmarbl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