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marble [pc] 이벤트에 당첨된 상품은 언제 오나요?

넷마블 [PC] 이벤트에 당첨된 상품은 언제 오나요?
■ 이벤트 당첨 상품 배송 일시
일반적으로 당첨자 발표 후에 회원 정보를 수정할 수 있도록 1주일의 변경기간이 지난 후 배송이 시작됩니다.

이벤트에 따라서 배송 날짜가 차이를 보이니 이벤트 안내가 되었던 페이지를 참고바랍니다.

좀 더 자세한 확인을 원하신다면 하단에 있는 [1:1문의] 를 통해서 참여한 이벤트 명, 참여한 아이디 등을 말씀해주시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넷마블 [PC] 당첨이 되었는데 왜 제대로 저에게 상품이 오지 않나요?

■ 이벤트 당첨 상품 미발송
 이벤트 상품 당첨자들에 대해 상품을 발송할 때에는 배송 업체에서 유선을 통해 개별 연락을 드린 후 경품이 배송되며 유선 연락 시 말씀해주신 주소로 이벤트 상품이 발송되고 있습니다.
 
배송에 대한 자세한 문의를 원하신다면 하단에 [1:1문의] 를 통해서 참여한 이벤트 명, 당첨된 아이디 등을 말씀해주시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넷마블 [PC] 이벤트 상품이 배송 업체 실수로 분실되었다는데 어떻게 하죠?
■ 배송 업체 실수로 이벤트 상품 분실
이벤트 상품이 택배 업체의 실수로 분실되어 배송이 지연될 때는  하단에 [1:1문의] 를 통해서 참여한 이벤트명, 당첨된 아이디 등을
말씀해주시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넷마블 [PC] 이벤트 당첨 경품이 도착하지 않습니다.
■ 이벤트 당첨 경품 미발송
일반적으로 당첨자 발표 후에 회원 정보를 수정할 수 있도록 1주일의 변경기간이 지난 후 배송이 시작됩니다.

이벤트에 따라서 배송 날짜가 차이를 보이니 이벤트 안내가 되었던 페이지를 참고하시거나 좀 더 자세한 확인을 원하신다면 하단에 있는 [1:1문의] 를 통해서 참여한 이벤트명, 참여한 아이디 등을 말씀해주시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넷마블 [PC] 이벤트를 통해 타 사이트에 가입했는데 캐쉬가 안 들어왔어요.
■ 스폰서 충전소 미지급
스폰서 충전소의 넷마블 캐쉬 및 게임머니 미지급 문의는, 아래 안내해 드리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바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02-885-3271 / 월~금요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 토, 일, 공휴일 제외



넷마블 [PC] [이벤트] 제세공과금은 무엇인가요?

■ 제세공과금 이란?
이벤트 등의 행사에서 상품으로 받은 물건에 대한 소득세 및 주문세로써 법적으로 정해져 있는 의무입니다. (※ 소득세법 129조 1항 6조)
제세공과금은 상품 구매 가격의 22%이며, 당첨된 상품의 구매 금액이 5만원 초과일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따라서 구매 금액이 5만원 초과인 상품에 당첨되었을 경우 담당자가 개별 연락을 통해 은행 계좌 및 금액을 통보하며, 해당 은행 계좌로 제세공과금을 입금하셔야 합니다.

※ 제세공과금 입금 확인 후 상품이 발송됩니다.




넷마블 [PC] [이벤트] 경품 배송은 언제쯤 이뤄지나요?
■ 경품 배송은 언제쯤?
이벤트 상품에 당첨된 분들께는 배송 업체에서 개별 연락을 드린 후 경품을 배송하고 있습니다.
상품을 배송받을 주소지가 정확히 확인되어야 상품 발송이 가능합니다.  
※ 연락처 불분명 등으로 연락이 닿지 않아 확인이 어려울 경우 경품 당첨이 취소됩니다.

따라서 [내 정보] 페이지에서 고객님의 연락처가 정확한지 확인 및 수정 부탁드립니다.

늦게 수정하시거나 잘못된 정보가 기재되어 있어서 상품 배송에 문제가 있는 경우, 재발송은 하지 않습니다. 이점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참여한 이벤트에 따라 배송 날짜는 조금씩 차이를 보이니 당첨자 발표 페이지의 안내 문구를 참고해 주세요.


출처:  넷마블 고객센터   도움말   https://helpdesk.netmarble.net/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