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marble [pc] [넷마블 PC방] 아이템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넷마블 [PC] [넷마블 PC방] 아이템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 PC방 아이템 이용 불가
먼저 해당 가맹점 사장님께 고객님께서 이용하시는 자리가 넷마블 PC방으로 등록된 아이피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정상적으로  넷마블 PC방으로 신청된 자리인데 이용이 불가능하시다면, 아이피 할당 자체에 문제가 발생한 것으로 판단되니 우선 다른 자리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PC방 사장님께서는 해당 넷마블 총판을 통해 아이피 등록 여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넷마블 [PC] [넷마블 PC방] 넷마블 PC방이란?
■ 넷마블 PC방 이란?
넷마블 각종 게임 아이템을 무료로 사용 가능하며, 각종 온라인 게임을 무제한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는 특화된 PC 방을 말합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아이템은 PC방 게임머니 무료충전, 슈퍼방장, 점프 아이템, 플러스포인트, 전적 초기화 아이템 등이 있으며, 넷마블 PC 방을 이용하는 게임 사용자들은 위 아이템을 구매하지 않아도 게임 내 자동으로 적용 및 사용이 가능하기에 보다 즐겁게 게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넷마블 PC방 찾기
로그인 창 넷마블 PC방 클릭
넷마블 PC방 찾기 클릭

넷마블 PC 방 찾기 클릭 후, 지역명(동/읍/명)을 입력하여 네마블 PC 방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지도에서 넷마블 마크가 표시된 곳이 넷마블 PC 방이며, 왼편의 있는 PC 방 정보에서 PC 방 이름과 상세한 위치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넷마블 [PC] 넷마블 PC방에 가입하지 않으면 넷마블 게임이 안되나요?
■ 넷마블 PC방 미가입 시 넷마블 게임 실행 가능 여부
저희 넷마블은 기본적으로 무료로 운영되는 게임 포탈 사이트입니다.
따라서, 고객이 기본적인 넷마블 게임을 하는 데는 큰 불편이 없습니다.

하지만, 각종 게임아이템 및 유료온라인 게임을 [넷마블 PC방] 이라는 특화된 상품으로 비 가맹점과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이는 가맹 PC방 업주님들에게 비 가맹점보다 매출증대를 일으킬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해 드릴 수 있는 특화된 상품입니다.




넷마블 [PC] [넷마블 PC방] 넷마블 PC방 페이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는?
■ 넷마블 PC방 페이지 아이디/비밀번호 분실
넷마블 PC방 메인 페이지의 [비밀번호 찾기] 를 이용하여 확인해주시고, 만일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아래의 방법을 통해서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 FAX를 이용한 확인방법
사업자등록증 사본에 고객님의 [연락처] 와 [아이디/비밀번호 확인] 이라는 내용을 기재하여 FAX로 보내주시면, 본인 여부를 확인 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FAX : [전국 넷마블 PC방 지사안내]

■ MAIL을 이용한 확인방법
이메일을 이용하여 고객님의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스캔하시어 첨부 파일로 보내주시면, 본인 여부를 확인 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넷마블 [PC] [넷마블 PC방] 넷마블 PC 가맹점이나 서비스가 되지 않습니다.

■ 넷마블 PC방 서비스 미적용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및 모든 결제를 정상적으로 마친 후 1시간 이내에 서비스는 개통이 됩니다.
넷마블 PC방 서비스는 가입에서 서비스 개통까지 모든 시스템이 자동화되어 있습니다.

정상적인 결제 이후에도 개통이 되지 않는다면, 고객님께서 입력하신 IP 정보를 다시 확인하여 가입하셨던 IP가 틀리셨다면, 올바른 IP로 변경 부탁드립니다.
IP 변경 이후에 변경된 IP가 적용되기까지는 1시간 정도 소요가 됩니다.

모든 정보가 맞는데도 불구하고 서비스가 되지 않는다면 인터넷 공유기 사용 여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공유기를 사용하실 경우에는 해당 공유기 판매사에 문의하여 넷마블 접속시에는 고정 IP로 유지되도록 공유기를 패치 받으셔야 합니다.


출처:  넷마블 고객센터   도움말   https://helpdesk.netmarble.net/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