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PC] 멀티아이디 가입이 되지 않아요.

netmarble [pc] 멀티아이디 가입이 되지 않아요.
[멀티아이디 가입 불가]
멀티아이디 생성이 불가능한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 정지된 아이디 소유
가입하시려는 명의로 이미 가입된 아이디가  정지가 되어 있다면 가입이 제한됩니다.
정지 사유를 문의하시려면 [고객센터] > [비회원 질문하기] 를 통해서 '이름/생년월일/정지 아이디/문의내용'을 남겨주시면 정지 사유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기존 가입된 이름과 다를 때
기존에 가입된 아이디의 이름과 신규 가입하고자 하는 이름이 다른 경우 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
* 개명 등의 이유로 기존에 가입된 아이디와 성함이 달라진 경우,
기존에 가입된 아이디로 로그인 후 내 정보관리 페이지를 통해서 실명 본인확인을 진행해 주실 경우 성함이 수정됩니다.
* 이미 실명 본인확인이 완료되어 있어 버튼이 노출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동일 명의의 ID 탈퇴 후 탈퇴 일로부터 7일이 지나지 않았을 때 회원 탈퇴하고 7일 뒤 가입이 가능합니다.
 
※ 해당 주민번호로 재가입 가능 일자가 궁금하시다면, [1:1 문의하기]를 클릭하여 탈퇴한 아이디, 성함, 생년월일을 남겨주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netmarble [pc] 멀티아이디 가입 방법 안내

■ 멀티아이디 가입 방법 안내
넷마블에서는 1인당 5개의 아이디 생성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시 이미 가입되어 있는 아이디가 확인되더라도 아이디가 5개 미만일 경우, 아래 그림과 같이 하단에 있는 다음 버튼을 누르시면 새로운 회원가입이 진행됩니다.




netmarble [pc] 멀티아이디가 가입되지 않게 해주세요.
■ 멀티 아이디 가입 불가 요청
멀티아이디 가입 불가에 대해서는 고객센터를 통한 본인 확인을 진행해 주시면 이용에 도움 드리겠습니다.

1.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10:00 ~ 12:30, 13:30 ~ 19:00 (주말, 공휴일 휴무)
2. 전화 번호 : 1588-5180

※ 고객센터 1:1 문의 : [1:1 문의 바로 가기]
- 1:1 문의 시 로그인 후 아이디, 이름, 생년월일, 회원 정보에 기재된 연락처를 기재하여 문의 남겨 주세요.




netmarble [pc] 아이디가 마지막으로 접속한 날짜/시간을 알려주세요.
■ 아이디 접속 기록 확인 방법
최근 1시간 이전부터 최대 30일간의 로그인 기록은 넷마블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확인 경로
 넷마블 홈페이지 > 내정보 > 내정보관리 > 로그인 기록
 
30일 이상 지난, 아이디의 마지막 접속 기록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고객센터에서 아이디 명의자의 본인 확인 진행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netmarble [pc] 운영자가 게시판에서 비밀번호를 물어봅니다.
■ 운영자가 게시판에서 비밀번호를 물어볼 경우
개인정보 보호정책상 넷마블에서는 고객님의 정보를 보호해야 하는 의무가 있으며, 고객님 정보 중 '비밀번호의 중요도'가 높다고 판단되어 운영자들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시행하고 있습니다.
 
문제해결을 위해서 고객님 아이디로 접속해야 할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 고객센터 질문 게시판을 통해서 고객님께 접속 동의 확인/비밀번호 확인 후 문제를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출처:  넷마블 고객센터   도움말   https://helpdesk.netmarble.net/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