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PC] 비밀번호가 일치 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합니까?

netmarble [pc] 비밀번호가 일치 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합니까?
■ 비밀번호 미일치 확인
1. MOTP의 경우는 시간으로 연산으로 하기 때문에 현재 시간이 정확히 맞아야 합니다.
2. 폰 버그 중 시간의 오차가 생기는 현상이 일어날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이 경우에는 휴대폰 리부팅으로 간단히 해결이 가능합니다.
3. 3G (KT show)또는 2G중 시간설정이 가능한 핸드폰인 경우, 시간 설정을 자동 혹은 수동에서 "우리나라"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4. 로밍이 적용 되었던 휴대폰일 경우 시간 값을 가지고 오지 못하여,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로밍 해제 및 시간 설정을 "우리나라"로 하시면 해결이 가능합니다.

또는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MOTP 서비스 가입 후 MOTP 어플리케이션을 다시 설치하셨다면 서비스 해지후 재가입해주셔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netmarble [pc] [SKT] 다운로드 중 끊김 현상이 생겨요.
■ MOTP 다운로드 중 끊김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중 끊어지는 현상은 네트워크 응답이 느린 경우 종종 일어납니다.
보통의 경우 다시 시도 하면 성공합니다.

반복적인 경우에는 mPlayOn >> 제어판 >> 목록업데이트, 배터리 분리 후 다시 시도 부탁드립니다.




netmarble [pc] [KT] MOTP 실행 시 "권한이 없다"란 메시지가 나옵니다.
■ MOTP "권한 없음" 문구 확인
이 현상은 DRM error라고 합니다.
이런 경우 MOTP 뿐만 아니라 다른 APP(모바일게임 등) 또한 error가 나곤 합니다.
휴대폰 버그이며, 해결방법은 휴대폰 제조사 AS센터를 방문하여, 폰 업그레이드 하시거나, 초기화 하셔야 합니다.




netmarble [pc] [KT] MOTP 이용 중 갑자기 OTP번호가 틀렸다고 나옵니다.
■ MOTP 이용 중 OTP 번호 오입력 문구 확인
KT의 WIPI의 시간이 변경되는 버그입니다.

※ KT SHOW 3G 핸드폰에서만 나타나는 버그이며 KT 2G 핸드폰에서는 나타나지 않습니다.
본 오류가 발생하였다면 핸드폰의 껐다 약 3분 후 다시 켜면 정상적으로 돌아 오며 그래도 안될 시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시간설정을 하시면 정상적인 작동을 하게 됩니다.

시간 설정이 "자동"으로 되어 있을 경우 -> "수동"으로 변경 -> 확인 -> 다시 "자동"으로 변경-> 확인 -> 핸드폰 자동 리부팅
시간 설정이 "수동"으로 되어 있을 경우 -> "자동"으로 변경 -> 확인 -> 핸드폰 자동 리부팅

MOTP서비스 가입 후 MOTP 어플리케이션을 다시 설치하셨다면 서비스 해지후 재가입해주셔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netmarble [pc] MOTP 해지방법 안내
■ MOTP 해지 방법
홈페이지에 있는 MOTP 안내 페이지의 해지 메뉴를 이용하여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명의의 휴대폰과 아이핀으로 본인인증 후 서비스 해지 가능합니다.
MOTP가 설치되어 있는 휴대폰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MOTP 서비스를 해지하고 싶습니다.

■ MOTP가 미설치된 휴대폰 보유
MOTP가 설치되어 있는 휴대폰을 가지고 있지 않아 로그인이 불가능한 경우
아래 방법으로 MOTP를 해지하시면 바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1. 넷마블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한 후 MOTP 인증 페이지 하단에 있는 MOTP 해지 버튼을 누릅니다.
2. 본인명의 아이핀으로 인증하면 MOTP가 해지됩니다.



출처:  넷마블 고객센터   도움말   https://helpdesk.netmarble.net/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