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marble [개인정보] 아이디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아이디 변경
안타깝게도 넷마블 가입 후 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으나 1인당 5개의 아이디까지 가입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대부분의 서비스에서 아이디 표시 부분에 대표 닉네임이 표시되기 때문에 대표 닉네임을 "한글 닉네임"으로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netmarble [개인정보] 비밀번호 변경 방법
■ 비밀번호 변경하는 방법
1. 로그인 후 넷마블 메인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내 정보를 클릭합니다.
2. 내정보관리> 비밀번호변경을 클릭하여 현재 비밀번호, 새 비밀번호, 새 비밀번호 확인을 입력하신 후 변경하기를 클릭하시면 새로 입력하신 비밀번호로 변경됩니다.
※ 비밀번호는 8자리 이상 15자리 이하 영문자와 숫자 조합으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아이디, 주민번호, 3자 이상의 연속된 숫자나 문자는 사용 불가능합니다.
netmarble [개인정보]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로그인도용방지 서비스 가입 방법
서비스 가입은 보안센터>로그인 도용방지>서비스가입 탭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월 1,000원의 유료서비스이며, 가입하신 휴대폰의 이동통신사 요금에 포함되어 부과됩니다.
netmarble [개인정보]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가입 시 제약이 있습니까?
■ 서비스 가입 시 제약
선불폰을 제외하고는 가입 제약이 없습니다.
단, MVNO(이동통신 재판매) 방식의 이동통신 서비스를 이용 중이신 고객님들은 MVNO 업체와 이동통신사의 부가서비스 제공에 대한 계약 여부에 따라 서비스 가입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14세 미만 가입신청자는 법정대리인의 승낙이 필요하며, 법정대리인이 가입신청자가 가입한 통신사 콜센터로 직접 연락하시면 가입이 가능합니다.
netmarble [개인정보] 제휴사 등록은 무엇입니까?
■ 로그인도용방지 제휴사 등록이란?
로그인도용방지 서비스에 가입하신 고객님들은 넷마블 외 제휴된 다른 사이트에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보안센터 >로그인 도용방지 > 서비스가입 탭에서 넷마블 및 다른 제휴사 등록 관리를 직접 하실 수 있습니다.
netmarble [개인정보]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이용 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서비스 이용 제한 시간
서비스 이용은 시간에 제한 없이 365일 서비스 됩니다.
단, 이동통신사의 장애 및 정기 점검시에는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netmarble [개인정보] 휴대폰이 일시정지 상태일 경우,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로그인도용방지 서비스 휴대폰 일시정지 시 서비스 이용
일시정지를 하신 경우에는 통화/문자 수신, 발신이 불가능하므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으며,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출처: 넷마블 도움말 https://helpdesk.netmarble.net/
■ 아이디 변경
안타깝게도 넷마블 가입 후 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으나 1인당 5개의 아이디까지 가입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대부분의 서비스에서 아이디 표시 부분에 대표 닉네임이 표시되기 때문에 대표 닉네임을 "한글 닉네임"으로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netmarble [개인정보] 비밀번호 변경 방법
■ 비밀번호 변경하는 방법
1. 로그인 후 넷마블 메인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내 정보를 클릭합니다.
2. 내정보관리> 비밀번호변경을 클릭하여 현재 비밀번호, 새 비밀번호, 새 비밀번호 확인을 입력하신 후 변경하기를 클릭하시면 새로 입력하신 비밀번호로 변경됩니다.
※ 비밀번호는 8자리 이상 15자리 이하 영문자와 숫자 조합으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아이디, 주민번호, 3자 이상의 연속된 숫자나 문자는 사용 불가능합니다.
netmarble [개인정보]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로그인도용방지 서비스 가입 방법
서비스 가입은 보안센터>로그인 도용방지>서비스가입 탭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월 1,000원의 유료서비스이며, 가입하신 휴대폰의 이동통신사 요금에 포함되어 부과됩니다.
netmarble [개인정보]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가입 시 제약이 있습니까?
■ 서비스 가입 시 제약
선불폰을 제외하고는 가입 제약이 없습니다.
단, MVNO(이동통신 재판매) 방식의 이동통신 서비스를 이용 중이신 고객님들은 MVNO 업체와 이동통신사의 부가서비스 제공에 대한 계약 여부에 따라 서비스 가입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14세 미만 가입신청자는 법정대리인의 승낙이 필요하며, 법정대리인이 가입신청자가 가입한 통신사 콜센터로 직접 연락하시면 가입이 가능합니다.
netmarble [개인정보] 제휴사 등록은 무엇입니까?
■ 로그인도용방지 제휴사 등록이란?
로그인도용방지 서비스에 가입하신 고객님들은 넷마블 외 제휴된 다른 사이트에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보안센터 >로그인 도용방지 > 서비스가입 탭에서 넷마블 및 다른 제휴사 등록 관리를 직접 하실 수 있습니다.
netmarble [개인정보]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이용 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서비스 이용 제한 시간
서비스 이용은 시간에 제한 없이 365일 서비스 됩니다.
단, 이동통신사의 장애 및 정기 점검시에는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netmarble [개인정보] 휴대폰이 일시정지 상태일 경우,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로그인도용방지 서비스 휴대폰 일시정지 시 서비스 이용
일시정지를 하신 경우에는 통화/문자 수신, 발신이 불가능하므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으며,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출처: 넷마블 도움말 https://helpdesk.netmarbl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