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던전엔파이터] 마법석 퀘스트를 받을 수 없어요.
마법석 퀘스트는 65레벨을 달성하신 뒤 장비 인벤토리(I)의 마법석 장착 칸을 클릭하시면 해당 외전 퀘스트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이는 보조장비(60레벨)와 귀걸이(90레벨)도 동일하니 참고하여 퀘스트 진행을 부탁드리겠습니다.
넥슨[던전엔파이터] 길드 마스터가 바뀌었습니다.
길드 마스터가 장기 부재할 경우 권한이 위임됩니다.
1) 기준: 길드장 미접속 30일 경과 (매주 목요일 점검 시 진행)
2) 절차: 권한 위임은 기준을 충족하는 해당 길드원이 첫 접속 시 진행
3) 세부내용
- 권한이 위임된 길드장은 일반 길드원으로 강등
- 최종 접속이 30일을 초과하지 않는 캐릭터에게 위임
- 등급 순으로 위임 (길드장 → 부길드장 → 우수길드원 → 일반길드원)
- 등급이 같은 길드원 사이에서는 가장 최근에 접속한 길드원에게 위임
- 접속일이 같다면 전체 공헌도가 높은 캐릭터에게 위임
- 권한이 위임될 경우 첫 접속자가 길드장일지라도 프로세스는 그대로 진행
넥슨[던전엔파이터] 던전에서 아이템을 버렸어요.
던전에 버린 아이템은 재구입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실수로 버리는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중요한 아이템은 잠금 설정하여 이용해 주세요.
[Alt + 우클릭] 으로 거래 잠금/해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넥슨[던전엔파이터] 게임내에서 한글이 입력되지 않아요.
윈도우 10을 이용중인 경우 발생할 수 있는 문제 입니다.
아래의 설정 방법을 확인해 주세요.
1. 제어판 이동
2. 국가 및 언어 이동
3. 형식 - 한국어(대한민국)으로 설정
4. 관리자 옵션 - 유니코드 설정 - 한국어(대한민국)으로 설정
넥슨[던전엔파이터] 다른 길드원과 길드 마크 색상이 달라요.
텍스쳐 퀄리티 설정에 따라서 길드 마크의 색상이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게임 설정 - 그래픽 - 텍스쳐 퀄리티] 옵션을 '상'으로 조절하여 동일한 색상으로 보이도록 조정할 수 있습니다.
넥슨[던전엔파이터] 세라샵에서 구입한 아이템이 사라졌어요.
세라샵에서 구입한 아이템은 우편이나 캐릭터 인벤토리로 지급되는 것이 아니라 세라샵 인벤토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입한 아이템을 클릭하여 캐릭터 인벤토리로 옮길 수 있습니다.
넥슨[던전엔파이터] 어떤 캐릭터에게 우편을 보냈는지 기억나지 않아요.
우편을 발송했으나 어떠한 캐릭터에게 보냈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 경우에는 우편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편함에서 캐릭터 체크 버튼 왼쪽의 화살표 버튼 클릭한 후 최근목록 - 서버를 선택해주세요.
넥슨[던전엔파이터] 금고를 업그레이드 했는데 아이템만 사라지고 적용되지 않았어요.
금고를 열어 놓은 상태에서 은금고 업그레이드 킷, 창고 확장권등의 아이템을 사용하여 업그레이드 시 적용되지 않은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캐릭터/채널 변경하여 ID 정보를 갱신하면 정상적으로 적용된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어요.
출처: 넥슨 던전엔파이터 많이하는 질문 https://df.nexon.com/df/customer/faq
마법석 퀘스트는 65레벨을 달성하신 뒤 장비 인벤토리(I)의 마법석 장착 칸을 클릭하시면 해당 외전 퀘스트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이는 보조장비(60레벨)와 귀걸이(90레벨)도 동일하니 참고하여 퀘스트 진행을 부탁드리겠습니다.
넥슨[던전엔파이터] 길드 마스터가 바뀌었습니다.
길드 마스터가 장기 부재할 경우 권한이 위임됩니다.
1) 기준: 길드장 미접속 30일 경과 (매주 목요일 점검 시 진행)
2) 절차: 권한 위임은 기준을 충족하는 해당 길드원이 첫 접속 시 진행
3) 세부내용
- 권한이 위임된 길드장은 일반 길드원으로 강등
- 최종 접속이 30일을 초과하지 않는 캐릭터에게 위임
- 등급 순으로 위임 (길드장 → 부길드장 → 우수길드원 → 일반길드원)
- 등급이 같은 길드원 사이에서는 가장 최근에 접속한 길드원에게 위임
- 접속일이 같다면 전체 공헌도가 높은 캐릭터에게 위임
- 권한이 위임될 경우 첫 접속자가 길드장일지라도 프로세스는 그대로 진행
넥슨[던전엔파이터] 던전에서 아이템을 버렸어요.
던전에 버린 아이템은 재구입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실수로 버리는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중요한 아이템은 잠금 설정하여 이용해 주세요.
[Alt + 우클릭] 으로 거래 잠금/해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넥슨[던전엔파이터] 게임내에서 한글이 입력되지 않아요.
윈도우 10을 이용중인 경우 발생할 수 있는 문제 입니다.
아래의 설정 방법을 확인해 주세요.
1. 제어판 이동
2. 국가 및 언어 이동
3. 형식 - 한국어(대한민국)으로 설정
4. 관리자 옵션 - 유니코드 설정 - 한국어(대한민국)으로 설정
넥슨[던전엔파이터] 다른 길드원과 길드 마크 색상이 달라요.
텍스쳐 퀄리티 설정에 따라서 길드 마크의 색상이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게임 설정 - 그래픽 - 텍스쳐 퀄리티] 옵션을 '상'으로 조절하여 동일한 색상으로 보이도록 조정할 수 있습니다.
넥슨[던전엔파이터] 세라샵에서 구입한 아이템이 사라졌어요.
세라샵에서 구입한 아이템은 우편이나 캐릭터 인벤토리로 지급되는 것이 아니라 세라샵 인벤토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입한 아이템을 클릭하여 캐릭터 인벤토리로 옮길 수 있습니다.
넥슨[던전엔파이터] 어떤 캐릭터에게 우편을 보냈는지 기억나지 않아요.
우편을 발송했으나 어떠한 캐릭터에게 보냈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 경우에는 우편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편함에서 캐릭터 체크 버튼 왼쪽의 화살표 버튼 클릭한 후 최근목록 - 서버를 선택해주세요.
넥슨[던전엔파이터] 금고를 업그레이드 했는데 아이템만 사라지고 적용되지 않았어요.
금고를 열어 놓은 상태에서 은금고 업그레이드 킷, 창고 확장권등의 아이템을 사용하여 업그레이드 시 적용되지 않은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캐릭터/채널 변경하여 ID 정보를 갱신하면 정상적으로 적용된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어요.
출처: 넥슨 던전엔파이터 많이하는 질문 https://df.nexon.com/df/customer/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