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on[던전앤파이터] 세라를 환불 받고 싶습니다. 환불 방법을 알려주세요.

넥슨[던전엔파이터] 세라를 환불 받고 싶습니다. 환불 방법을 알려주세요.
결제 수단에 따라 환불 절차/증빙서류가 달라지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문의하기]를 통해 1:1 문의글을 남겨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넥슨[던전엔파이터] 세라샵 아이템 구매를 취소하고 싶은데 청약철회가 되지 않아요.
세라샵에서 구매한 일부 아이템은 청약철회를 할 수 없습니다.

[청약철회 불가 상품]
* 골드로 구매한 세라샵 아이템
   (아라드 대륙 상거래 허가서, 이벤트 보주 등)

* 구매 즉시 적용되는 상품
   (부활코인, 금고 업그레이드킷, 스킬확정권 등)

* 캐릭터 별 1회 구매 제한 상품
   (스킬 스타일 확장권, 무한 올빼미)

* 기간제 및 한정판매 아이템
   (이벤트 패키지 아바타 등)

* 세라샵 인벤토리에 있지만 구매이후 7일 지난 아이템

* 세라샵 인벤토리에서 캐릭터 인벤토리로 이동한 아이템

* 이벤트를 통해 지급받은 아이템



넥슨[던전엔파이터] [넥슨/네이버 캐시] 세라 전환을 잘못했어요. 취소해주세요.
세라로 전환한 뒤 사용하지 않을 경우 전환 취소가 가능합니다.
전환 취소 요청 시 아래의 양식을 정리하여 1:1 문의 바랍니다.
 
[기재양식]
1. 결제일자 :
2. 결제금액 :
 
※ 취소 요청 시, 세라 사용은 중단해주세요.​

※ 넥슨캐시는 세라 전환일 기준으로 7일 경과 시 전환 취소가 어려우니 해당 기간 내 취소 요청을 부탁 드립니다.



넥슨[던전엔파이터] [휴대폰 결제]를 잘못했어요. 취소해주세요.
충전 후 사용하지 않은 당월 결제건에 대해서만 취소 가능합니다.
아래 기재사항에 맞춰 1:1문의 접수바랍니다.

[기재양식]
1. 휴대폰번호 :
2. 결제일자 :
3. 결제 금액

※ 취소 요청 시, 세라 사용은 중단해주세요.​




넥슨[던전엔파이터] '세라 서비스 이용 제한'으로 결제가 안됩니다. 제한 풀어주세요.

결제 차단될 경우 팝업창에 차단 적용 일자가 함께 표기 됩니다.

팝업창 아래 안내되는 기간이 지나야만 이용이 가능하여 바로 해지가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결제 차단이 되는 경우
① 충전 시 결제 정보를 여러 번 잘못 입력하는 경우
② 짧은 시간 내에 반복적인 결제가 될 경우
③ 한번 결제가 차단된 장소에서 지속적인 결제 요청이 진행 될 경우
비정상 결제 시도로 확인되어 안전한 결제를 위하여 일시적으로 결제가 차단 될 수 있습니다.

※ 차간기간이 끝나기전 지속적으로 결제시도를 할 경우 차단 기간이 늘어나는 점 참고 바랍니다.



출처:  넥슨 던전엔파이터  많이하는 질문  https://df.nexon.com/df/customer/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