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ON [던전앤파이터] 넥슨ID로 로그인하면 오류 팝업이 나타나요!!
넥슨ID로 로그인 시 오류 팝업이 나타나고 있다면 나타나는 팝업 메시지를 확인하신 뒤, 아래 내용에 따라 조치 부탁 드립니다.
※ Ctrl + F 입력 후, 팝업 메시지를 검색해주세요.
-------------------------------------------------------------------------------------
1. 요청시간을 초과했습니다.
2. 사용자 네트워크 연결 상태가 불안정하거나 부정적인 접근 시도가 감지된 환경일 수 있습니다.
* 발생 원인 : 비정상적인 접속 시도 감지
* 해결 방법 : 일정 시간이 흐르면 자동으로 해제
3. 등록되지 않은 ID이거나 ID 혹은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하셨습니다.
* 발생 원인 : 넥슨ID/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 해결 방법 : 넥슨 홈페이지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비밀번호 변경한 뒤
일정 시간이 흐르면 자동으로 해제
4. 비정상적인 접근 시도로 인해 일시적으로 차단이 되었습니다.
* 발생 원인 : 비정상적인 접근 시도 감지
* 해결 방법 : 일정 시간이 흐르면 자동으로 해제
5. 잘못된 요청으로 로그아웃됩니다.
* 발생 원인 : 이용 중 접속 장소(아이피)가 변경되는 경우
* 해결 방법 : 프록시/VPN/공유기 사용중인지 확인
1) 프록시 or VPN 이용 시
- 연결 해제 후 이용
[프록시 해제 방법]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 실행
② 도구> 인터넷옵션> 고급 선택
③ '프록시 연결~'의 체크 해제
2) 공유기 이용 시
- 인터넷 선을 PC에 직접 연결
※ 위 방법들을 참고하신 뒤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이용하고 계시는 인터넷 업체로 문의해보시길 바랍니다.
-----------------------------------------------------------------------------------
만약, 해결되지 않아 넥슨 고객센터로 1:1문의를 하실 때에는 아래 기재양식을 꼼꼼하게 작성한 뒤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넥슨 로그인오류]
1. 넥슨ID:
2. 로그인 시도 날짜: (최근 오류 메시지를 확인한 날짜)
3. 이용하시는 백신프로그램:
4. 오류메시지:
NEXON [던전앤파이터] 게임을 설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던전앤파이터 클라이언트를 설치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1.[GAME START]버튼을 이용하여 설치하는 방법
1)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에 접속
2) [GAME START]를 클릭
3) 설치하고자 하는 드라이버를 선택하여 설치
4) 설치 완료 후 [GAME START]를 클릭하여 게임실행
2. [GAME START]이 작동하지 않거나, 설치가 되지 않는 경우 자료실을 통한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하는 방법
1)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에 접속
2) 왼쪽 사이드 메뉴의 [미디어]>[자료실] > 클라이언트 페이지로 이동
3) [게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
4) 설치 완료 후 [GAME START]를 클릭하여 게임실행
출처: 넥슨 많이묻는 질문 https://df.nexon.com/df/customer/faq
넥슨ID로 로그인 시 오류 팝업이 나타나고 있다면 나타나는 팝업 메시지를 확인하신 뒤, 아래 내용에 따라 조치 부탁 드립니다.
※ Ctrl + F 입력 후, 팝업 메시지를 검색해주세요.
-------------------------------------------------------------------------------------
1. 요청시간을 초과했습니다.
2. 사용자 네트워크 연결 상태가 불안정하거나 부정적인 접근 시도가 감지된 환경일 수 있습니다.
* 발생 원인 : 비정상적인 접속 시도 감지
* 해결 방법 : 일정 시간이 흐르면 자동으로 해제
3. 등록되지 않은 ID이거나 ID 혹은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하셨습니다.
* 발생 원인 : 넥슨ID/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 해결 방법 : 넥슨 홈페이지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비밀번호 변경한 뒤
일정 시간이 흐르면 자동으로 해제
4. 비정상적인 접근 시도로 인해 일시적으로 차단이 되었습니다.
* 발생 원인 : 비정상적인 접근 시도 감지
* 해결 방법 : 일정 시간이 흐르면 자동으로 해제
5. 잘못된 요청으로 로그아웃됩니다.
* 발생 원인 : 이용 중 접속 장소(아이피)가 변경되는 경우
* 해결 방법 : 프록시/VPN/공유기 사용중인지 확인
1) 프록시 or VPN 이용 시
- 연결 해제 후 이용
[프록시 해제 방법]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 실행
② 도구> 인터넷옵션> 고급 선택
③ '프록시 연결~'의 체크 해제
2) 공유기 이용 시
- 인터넷 선을 PC에 직접 연결
※ 위 방법들을 참고하신 뒤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이용하고 계시는 인터넷 업체로 문의해보시길 바랍니다.
-----------------------------------------------------------------------------------
만약, 해결되지 않아 넥슨 고객센터로 1:1문의를 하실 때에는 아래 기재양식을 꼼꼼하게 작성한 뒤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넥슨 로그인오류]
1. 넥슨ID:
2. 로그인 시도 날짜: (최근 오류 메시지를 확인한 날짜)
3. 이용하시는 백신프로그램:
4. 오류메시지:
NEXON [던전앤파이터] 게임을 설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던전앤파이터 클라이언트를 설치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1.[GAME START]버튼을 이용하여 설치하는 방법
1)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에 접속
2) [GAME START]를 클릭
3) 설치하고자 하는 드라이버를 선택하여 설치
4) 설치 완료 후 [GAME START]를 클릭하여 게임실행
2. [GAME START]이 작동하지 않거나, 설치가 되지 않는 경우 자료실을 통한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하는 방법
1)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에 접속
2) 왼쪽 사이드 메뉴의 [미디어]>[자료실] > 클라이언트 페이지로 이동
3) [게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
4) 설치 완료 후 [GAME START]를 클릭하여 게임실행
출처: 넥슨 많이묻는 질문 https://df.nexon.com/df/customer/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