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 접속이 되지 않아요.

NEXON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 접속이 되지 않아요.
홈페이지 로그인 시도 시, 흰 바탕 화면과 함께 "웹 페이지를 표시할 수 없습니다." 메시지가 나오는 현상은 비정상적인 접속 시도가 확인되어 홈페이지 접속이 차단된 것입니다.

시스템상 24시간 동안 홈페이지 접속이 차단될 수 있으며,접속 시도 횟수 등에 따라 차단 시간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1) 짧은 시간 안에 반복적인 로그인 시도 또는 실패
2) 같은 IP에서 여러 아이디 동시 접속 시도
3) 네트워크 환경에 따른 인터넷 로딩 상태 혹은 반복적인 새로고침
4) 바이러스 또는 악성코드

위와 같은 상황에서 홈페이지 접속 차단이 발생할 수 있으며, 바이러스 또는 악성코드는 아래의 내용을 참고 부탁 드립니다.

▶ 백신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바이러스 피해로부터 주의
▶ 윈도우 업데이트와 무료백신으로 PC보안
▶ 던전앤파이터에서 제공하는 보안서비스 가입



NEXON [던전앤파이터]  "오류코드 031" 메시지가 나와요.
비정상적인 접속 시도가 확인될 경우 ID 보호를 위해 30분간 접속이 차단되며, 이 경우 [오류코드 031]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지속적인 로그인 시도 시 차단시간이 연장될 수 있으니 시간적 여유를 두고, 30분 경과 후 로그인 시도해주시길 바랍니다.

바이러스 또는 악성코드로 도용 시도가 이루어지는 만큼,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어 소중한 아이디를 보호해주세요.

▶ 백신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바이러스 피해로부터 주의
▶ 윈도우 업데이트와 무료백신으로 PC보안
▶ 던전앤파이터에서 제공하는 보안서비스 가입



NEXON [던전앤파이터] "게임 실행에 실패하였습니다. - - 1" 메시지가 나와요.
한글ID 이용 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센터 문의 접수를 통해 영문ID로 변경하여 이용하실 수 있으니 아래 기재사항을 작성하여 다시 문의 부탁 드립니다.

[기재사항]
1. 현재 ID :
2. 변경할 ID
  - 1순위 :
  - 2순위 :
  - 3순위 :
  - 4순위 :
  - 5순위 :
3. ID 변경에 대한 동의 : (O, X)

※ 변경을 원하시는 ID를 다른 분이 사용하고 계실 수 있어  1~5순위 모두 기재 바랍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Themida 오류가 발생했어요.
해당 현상은 현재 실행 중인 일부 프로그램의 압축 해제가 비정상적으로 되어 있는 상태일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업데이트 설치 과정에서 압축 해제에 문제가 있었거나 온전하지 않은 상태로 업데이트된 경우 오류가 발생해요.

정상적으로 프로그램이 설치 및 실행되었다면 문제는 발생하지 않으며, 현재 윈도우 업데이트 상에서는 동일한 문제가 확인되지 않습니다.

윈도우 업데이트가 정상 완료되지 않은 상태는 아닌지 확인하여 PC 재부팅 후 다시 접속을 시도해 주세요.

별도의 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은 상태라면 시작프로그램을 확인하셔서 확인되지 않은 프로그램이 실행되어 있는 것은 아닌지 확인 바랍니다.

※ 위 내용을 참고하셨는데도 해결되지 않으신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원격지원 서비스 신청을 부탁 드립니다.


출처:  넥슨  많이묻는 질문  https://df.nexon.com/df/customer/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