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ON [던전앤파이터] 거래 이용 제한을 해제했는데, 거래가 되지 않아요.

넥슨 [던전앤파이터] 거래 이용 제한을 해제했는데, 거래가 되지 않아요.
거래 이용 제한을 해제했음에도 불구하고 거래가 되지 않는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확인 부탁 드립니다.

 1) 게임 접속 종류 및 재접속
 - 게임에 접속한 상태에서 홈페이지 본인인증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거래 이용 제한을 해제하였다면, 거래 이용 제한 해제 정보가 바로 반영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실행되어 있는 게임을 재접속하여 확인 바랍니다.

 2) 보안서비스 설정 확인
 - 만약, 거래 이용 제한 외에도 보안서비스가 설정되어 있다면  보안서비스 오입력으로 인해 발생하는 것은 아닌지 확인 바랍니다.

※ 보안서비스를 해지해면 아이디 보안이 취약해질 수 있답니다.
     그러니 ID에 설정된 보안서비스를 해지하기 전에 "OTP 또는 계정잠금"을 설정하여 계정도용으로부터 ID를 보호해주세요!!!



넥슨 [던전앤파이터] 고블린패드를 해지했는데, 거래를 하려면 인증 창이 떠요.
게임에 접속한 상태에서 홈페이지 본인인증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고블린패드를 해지하였다면, 가급적 게임을 재접속하여 확인 부탁 드립니다.

※ 게임 접속 상태에서 해지를 할 경우 고블린패드 해지 정보가 바로 반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만약, 고블린패드 해지 후 게임 재접속을 하여도 인증 창이 나타난다면 아래 [문의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1:1 문의 부탁 드립니다.

----------------------------------------------------------------------------------
※ 고블린패드를 해지하면 ID 보안이 취약해질 수 있답니다.
     그러니 고블린패드를 해지하기 전에 다른 보안서비스를 설정하시거나 해지 이후 빠르게 고블린패드를 재설정하여 ID를 보호해주세요!!



넥슨 [던전앤파이터] 보안카드를 폐기했는데, 거래를 하려면 인증 창이 떠요.
게임에 접속한 상태에서 홈페이지 본인인증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보안카드를 폐기하였다면, 가급적 게임을 재접속하여 확인 부탁 드립니다.

※ 게임 접속 상태에서 폐기를 할 경우 보안카드 폐기 정보가 바로 반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만약, 보안카드 폐기 후 게임 재접속을 하여도 인증 창이 나타난다면 아래 [문의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1:1 문의 부탁 드립니다.

---------------------------------------------------------------------------
[보안카드 폐기 시 유의사항]
1. 보안카드를 폐기하면 ID 보안이 취약해질 수 있어 폐기 전에 "OTP 또는 계정잠금"을 설정해주시길 권해드립니다.

2. 보안카드 폐기 후 ID 보호 차 '거래보호'가 적용되니 휴대폰 본인인증 또는 M-OTP 가입으로 해제 부탁드립니다.

※ 거래보호란?
 - 보안서비스 해지 시, 안전한 ID 보호를 위해 적용되는 거래제한 (거래보호 해제 시, 해킹 위험이 높아집니다. 빠르게 신규 보안서비스를 설정 바랍니다.)


출처: NEXON   자주묻는 질문  http://df.nexon.com/df/customer/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