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XON [던전앤파이터] "전환 과정중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와요.

넥슨 [던전앤파이터] "전환 과정중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와요.
본인인증 후 "전환 과정중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1:1 문의를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99]" 라는 팝업이 나올 경우 열려있는 웹브라우저를 모두 종료한 뒤에 다시 로그인 시도부탁 드립니다.
※ 인증은 정상적으로 되었으나, 일시적인 현상으로 나타나는 것입니다.

만약, 재로그인을 시도 해도 동일현상이 나타난다면, 30분 정도 여유를 가지고 다시 해보시길 바랍니다.

※ 로그인 상태로 문의 접수가 어렵다면 비로그인(로그아웃) 상태로    1:1문의 접수를 부탁 드립니다.



넥슨 [던전앤파이터] [간편 본인확인 APP] 간편 본인확인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PIN 입력, 지문인증 등 다양한 인증방식을 추가하여 보안성 및 사용자의 선택권을 강화한 서비스로 스마트폰 앱(App)을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해주세요.



넥슨 [던전앤파이터] [간편 본인확인 APP] APP 이용 중 다른 문의사항이 있어요.
1) APP 관련 문의 : SKT, KT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 문의
2) 기타 본인확인 서비스 관련 문의 : KMC 고객센터 (☏ 1644 - 1863) 문의



넥슨 [던전앤파이터] [간편 본인확인 APP] 간편 본인확인 APP의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간편 본인확인 APP에서 직접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비밀번호 분실 시 APP 재설치 또는 비밀번호 10회 이상 입력 실패할 경우 초기화 및 재등록

※ APP 초기화 시, 기존 본인확인요청내역 정보 확인이 불가합니다.



넥슨 [던전앤파이터] [간편 본인확인 APP] 간편 본인확인 APP에 대한 LMS/SMS가 수신되었어요.
서비스 확대 정책에 따라 이동통신사에서 발송되는 메시지 입니다.
 * 간편본인확인서비스 APP 설치/가입 시 전송되지 않습니다.
​ 1) 간편본인확인 시도 시 : 미가입자의 경우 설치 안내 LMS 전송
 2) SMS 본인확인 완료 후 : 미가입자의 경우 안내 SMS / LMS 전송


넥슨 [던전앤파이터] [간편 본인확인 APP] 휴대폰을 분실했어요. 간편 본인확인을 할 수 없나요?
휴대폰이 분실/파손되었거나, 일시정지 되어 사용이 어려우실 경우 간편본인확인 APP 이용 불가능합니다.
KMC 고객센터로 분실접수 및 일시정지 신청 바랍니다. (☏ 1644 -1863)



넥슨 [던전앤파이터] [간편 본인확인 APP] 모든 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휴대폰 본인확인 방식 중, '간편본인확인'을 제공하는 사이트라면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NEXON   자주묻는 질문  http://df.nexon.com/df/customer/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