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ON [던전앤파이터] 비밀번호를 재설정 하려는데 추가 본인인증을 요구하네요.

넥슨 [던전앤파이터] 비밀번호를 재설정 하려는데 추가 본인인증을 요구하네요.
ID 찾기를 통해서는 보유 중인 모든 ID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한번의 본인인증을 통해 하나의 ID에 대한 비밀번호 재설정만 가능하여 각각의 ID에 대해 본인인증 후 비밀번호 재설정을 부탁 드립니다.


넥슨 [던전앤파이터] 이용 제한 기간이 지난 이후에도 게임 이용이 어려워요.

기간제 이용 제한과 같이 특정 시점에 해제되는 이용 제한의 경우, 해당 시점이 지나더라도 바로 해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는 홈페이지 로그인 시각을 기준으로 적용되는 것이라 안내받은 시일 이후에도 해제되지 않는다면 로그아웃 후 다시 로그인하여 확인 부탁드립니다.

EX. 2018년 01월 01일 오전 00시에 해제되는 이용 제한이라도 2017년 12월 31일 오후 23시 59분에 로그인하셨다면   해제되지 않기에 꼭 로그아웃 후 다시 로그인 바랍니다.


넥슨 [던전앤파이터] [넥슨닷컴 회원 가입은 1일 1회 가능합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타나요.
넥슨ID로 던전앤파이터 채널링 가입 동의는 1일 1아이디만 가능합니다.
위와 같은 팝업 창이 확인될 경우 1일은 24시간 기준이라 하루 전에 던전앤파이터 서비스 이용 동의를 하신 적이 있다면 해당 시각으로부터 24시간이 지난 뒤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넥슨 [던전앤파이터] 탈퇴 후 15일이 지났지만 넥슨ID로 던파 가입이 어려워요.
넥슨ID는 던전앤파이터 탈퇴일로부터 약 15일이 지난 뒤 던파 서비스 이용 동의가 가능합니다.

다만, 탈퇴일로부터 15일 이상 지났으나 가입이 어려우신 경우 아래의 사유에 해당하는 것은 아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꼭 확인해주세요!!]
1. 넥슨 닷컴에서 넥슨ID 전체를 일반탈퇴한 경우
2. 탈퇴 후 15일간 넥슨ID 탈퇴 유예 기간이 존재
3. 탈퇴 유예 기간(15일) + 던파 가입 가능 기간(15일) = 약 30일 후 던파 가입 가능



넥슨 [던전앤파이터] OTP 가입 시도 시 "에러 코드 22"가 나와요.
OTP 가입을 시도하는 단계에서 "에러 코드 22"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는 현상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1. 안드로이드
  ① 모바일 기기 내 [설정] 클릭
  ② [애플리케이션 관리자] 클릭
  ③ [네오플 OTP] → [저장공간] 클릭
  ④ 데이터 삭제 / 캐시 삭제
  ⑤ 네오플 OTP 앱 삭제 후 재설치
  ⑥ (재설치 후) OTP 실행 → 좌측 상단 버튼 누른 후 시간설정 → 시간 동기화

2. IOS
  ① 모바일 기기 내 [설정 → 일반] 클릭
  ② [저장 공간 및 iCloud 사용 내용] 클릭
  ③ [저장 공간 관리] 클릭
  ④ [네오플 OTP] 선택
  ⑤ 네오플 OTP 앱 삭제 후 재설치
  ⑥ (재설치 후) 설정 → 일반 → 날짜와시간 → 자동으로 설정 체크

   ※ 네오플 OTP를 1.2.6버전으로 업데이트하시면 앱 실행시 시간동기화 버튼이 추가되니 참고 바랍니다. (IOS 기준)
만약, 위 방법으로도 해결이 되지 않으신다면 [문의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빠르게 문의 부탁 드립니다.


출처: NEXON   자주묻는 질문  http://df.nexon.com/df/customer/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