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ON [던전앤파이터] 제 명의 휴대폰이 맞는데도 본인인증이 어렵네요...여길 한번 참고해보시길!

넥슨 [던전앤파이터] 제 명의 휴대폰이 맞는데도 본인인증이 어렵네요...여길 한번 참고해보시길!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맞는데도 인증 과정에 문제가 있으시다면 간혹 이용 중이신 웹 브라우저 설정에 따라 인증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하단에 안내드리는 내용들을 참고하신 뒤 재시도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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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팝업 차단 해제
 - 인터넷 익스플로러 아이콘 > 마우스 오른쪽 클릭 > 관리자 권한 실행

2. 인터넷 임시 파일 및 쿠키 삭제
 - 인터넷 익스플로러 > 도구 > 인터넷 옵션 > 일반 > 삭제

3. 호환성 보기 설정 확인
 - 인터넷 익스플로러 >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 > 사이트 추가 여부 확인

4. 관리자 권한 실행
 - 인터넷 익스플로러 아이콘 > 마우스 오른쪽 클릭 > 관리자 권한 실행​

※ 다른 브라우저(크롬, 파이어폭스 등) 이용 후에도 확인해 주세요.



넥슨 [던전앤파이터] 마이핀은 어떻게 접수하나요?
마이핀 발급 기관을 통해 마이핀을 발급 받으셨다면, 1:1문의 접수 시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마이핀 접수가 가능합니다.​

※ 마이핀 발급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① ​[고객동의]란의 [던파] 마이핀 수집이용 및 동의 체크박스 체크   → 체크하지 않을 시 하단의 마이핀 입력란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② [문의입력​]란에서 필요한 정보와 문의 제목 및 내용 작성

③ 아래 활성화된 [마이핀 번호입력]란에 아이디 가입자의 마이핀 번호 기재

④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1:1문의 접수



넥슨 [던전앤파이터] 넥슨ID가 존재하지 않는데 이메일을 받았어요.

넥슨ID를 가입하지 않았는데도 넥슨ID 관련 이메일을 수신하셨다면 이메일이 도용되어 고지 메일이 발송되었을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메일 하단에 있는 '이메일 도용/차단' 링크를 클릭하여 이메일 도용 차단을 부탁 드리겠습니다.


넥슨 [던전앤파이터] 타인의 접속 시도가 확인됩니다. (던파ID)
타인에 의한 접속 시도는 이용 중이신 PC가 보안에 취약하여 악성코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었을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접속 시도 자체를 차단하기는 어렵기 때문에 아래의 방법들을 참고하여 보안 강화를 부탁 드립니다.

[보안 강화를 위한 TIP]
1. 주기적인 비밀번호 변경
2. 네오플 OTP를 비롯한 던파에서 제공하는 보안서비스 가입
3. 백신 프로그램을 통한 악성코드/바이러스 검사
4. 던파ON 간편잠금으로 보안 강화


출처: NEXON   자주묻는 질문  http://df.nexon.com/df/customer/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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