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던전앤파이터] ID 이용 제한 이후 90일이 지나면 해제할 수 없나요?

NEXON [던전앤파이터] ID 이용 제한 이후 90일이 지나면 해제할 수 없나요?
던전앤파이터에서는 최근 90일 간의 게임 기록을 보관하고 있습니다.

만약, 이용이 제한된 ID의 재조사가 필요하나 90일이 경과하여 게임 기록이 존재하지 않을 경우 재조사를 할 수 없어 해제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ID에 이용 제한이 설정되면 90일 이내에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회원 탈퇴가 안 돼요.
던전앤파이터 회원 탈퇴 시에는 홈페이지 로그인 후 본인인증을 통해 탈퇴할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ID 가입자와 인증수단의 명의가 동일한지 확인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 로그인 후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회원탈퇴 바로가기] - 던파/넥슨
[회원탈퇴 바로가기] - 네이버

※ 이용제한 상태에서는 본인인증 후    [1:1문의]가 아닌 [내정보]를 클릭하셔서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

※ 타인(가족/지인)의 아이디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 모험가님의 본인 인증 수단으로는 탈퇴 진행이 어려울 수 있으니 타인의 명의로 가입한 아이디는 아닌지 확인해주세요.


만약 본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넥슨/던파ID에 대해 마이핀을 이용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 마이핀 관련 자주하는 질문 TOP3 ]
    ① 마이핀(My-PIN)이란 무엇인가요?
    ② 마이핀(MyPIN)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③ 휴대폰 인증 없이도 마이핀(My-PIN) 발급이 가능한가요?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의 접수 시,'[던파] 마이핀 수집이용 및 동의'에 체크 후 마이핀을 기재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동의란에 체크하지 않을 시 마이핀 입력란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내정보 > 회원탈퇴]에서 본인인증 후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제한 상태에서는 본인인증 후    [1:1문의]가 아닌 [내정보]를 클릭하셔서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

-------------------------------------------------------------------------------------

만약 본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넥슨/던파ID에 대해 마이핀을 이용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 마이핀 관련 자주하는 질문 TOP3 ]
    ① 마이핀(My-PIN)이란 무엇인가요?
    ② 마이핀(MyPIN)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③ 휴대폰 인증 없이도 마이핀(My-PIN) 발급이 가능한가요?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의 접수 시, '[던파] 마이핀 수집이용 및 동의'에 체크 후 마이핀을 기재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동의란에 체크하지 않을 시 마이핀 입력란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 한게임ID는 홈페이지에서 바로 탈퇴할 수 없으므로 1:1문의로 접수해주세요.




NEXON [던전앤파이터] 실수로 ID를 탈퇴했습니다. 복구를 할 수 있나요?
실수로 ID를 탈퇴하였다면 7일 이내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출처:  넥슨  많이묻는 질문  https://df.nexon.com/df/customer/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