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던전앤파이터] 보안카드 문자가 오지 않아요.

NEXON [던전앤파이터] 보안카드 문자가 오지 않아요.
보안카드 발급/재발급을 신청하였으나 문자가 오지 않는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확인 부탁 드립니다.

  ① 서버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서버연결이 원활하지 않거나 통신사 장애로 인해 보안카드 문자가 전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여유를 두고 확인해주시길 바라며,   일정 시간이 흐른 뒤, 재시도 해보시길 바랄게요.
 
  ② 새벽 시간에 재발급을 이용하게 될 경우  통신사와 단말기의 정보 전달 상의 문제로 인해 보안카드 문자 전송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되도록 새벽 시간을 피하여 신청 또는 재발급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③ 스팸 문자로 분류
     스팸 문자로 분류된 것은 아닌지 확인 바랍니다.

  ④ 휴대폰, 신용/체크카드 정지 또는 소액결제 차단
  인증수단이 정지되었거나 소액결제가 차단되어  문자 수신이 제한되는 것은 아닌지 확인 바랍니다.


만약, 지속적으로 문자가 오지 않을 경우, 보안카드를 폐기하신 뒤, 다시 설정해주시길 바랍니다.

----------------------------------------------------------------------------------------------

[보안카드 폐기 시 유의사항]
1. 보안카드를 폐기하면 ID 보안이 취약해질 수 있어  폐기 전에 "OTP 또는 계정잠금"을 설정해주시길 권해드립니다.

2. 보안카드 폐기 후 ID 보호 차 '거래보호'가 적용되니 본인인증 또는 네오플 OTP 가입으로 해제 부탁드립니다.

※ 거래보호란?
 - 보안서비스 해지 시, 안전한 ID 보호를 위해 적용되는 거래제한  (거래보호 해제 시, 해킹 위험이 높아집니다. 빠르게 신규 보안서비스를 설정 바랍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ID 또는 비밀번호 오류라고 해요.

해당 메시지는 입력하신 <로그인 정보>가 바르지 않을 경우 나타납니다.

ID/PW 입력 시, [Caps Lock] 버튼이 눌러져 대소문자가 잘못 입력된 것은 아닌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또한, 다시 입력하실 때에는 오타가 나지 않도록 천천히 입력해주세요.

만약, 지속적으로 해당 현상이 확인되신다면.로그인 메뉴 아래 있는 [아이디 찾기] 및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ID와 비밀번호를 정확하게 확인하신 후, 다시 접속시도 부탁 드립니다.

※ 찾으시고자 하는 ID 정보(넥슨/던파)를 바르게 선택하신 뒤, [아이디 찾기] 및 [비밀번호 찾기]를 선택해주세요.



NEXON [던전앤파이터] 본인 명의 휴대폰이 없어도 OTP를 사용할 수 있어요!!

본인확인에 필요한 본인 명의 휴대폰이 없을 경우 본인 명의 신용/체크카드 인증을 통해서도 등록이 가능합니다.

가입자 명의로 등록된 신용/체크카드가 있으시다면 어서 홈페이지 로그인 후 등록해주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ID는 신용/체크카드 인증이 어렵습니다.



출처:  넥슨  많이묻는 질문  https://df.nexon.com/df/customer/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