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ON [던전앤파이터] ' 비정상 접근'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게임이 종료되었어요.
위와 같은 팝업이 노출되며 클라이언트가 종료되는 현상은 보안서비스 충돌에 의해 발생될 수 있어 아래 2가지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① 5/14(목) 이후 Windows Defender와 Microsoft Security Essentials에 의해 던전앤파이터 클라이언트 실행이 차단되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 종료 현상이 반복될 경우 이용하고 계시는 백신 프로그램 Windows Defender와 Microsoft Security Essentials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아래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신 뒤 진행 부탁 드립니다.
② nProtect Online Security 프로그램의 설치 여부 확인 및 삭제 부탁드립니다!
* Windows 설정 > 앱 > 앱 및 기능 에서 nProtect 관련 프로그램이 설치 되어 있는 경우 삭제
만약, 위 내용을 참고하신 뒤에도 동일 현상이 지속된다면 보다 정확한 원인 파악을 위해 1:1문의 접수가 필요합니다.
1:1문의 시 아래 기재사항을 꼼꼼하게 작성하여 문의주시면 남겨주신 내용 토대로 원인 파악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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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재양식]
1. 발생 일시 : ex. 2020년 1월 1일 오후 1시 15분 경
2. 발생 상황 : ex. 진정한 무의식의 관 입장 후 종료
3. 같이 실행 중이었던 게임 혹은 프로그램 : ex. PC카카오톡
4. 발생 당시 스크린 샷이 있다면 문의 시 첨부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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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격지원 서비스를 통해서는 도움 드리기 어려운 만큼, 반드시 기재양식과 함께 1:1문의 접수 부탁 드립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클린패드가 자주 나와요, 오류나 버그 아닌가요?
클린패드는 매크로를 포함한 자동 입력의 실시간 억제를 위해 도입된 기능입니다.
다만, 정상적인 플레이 도중에도 등장할 수 있는 점 깊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 경매장을 자주 이용하시는 경우에도 클린패드가 노출될 수 있습니다.
또한, 던파에 영향을 미치는 프로그램 혹은 악성코드에 의해서도 아이디 보호 차 클린패드가 노출될 수 있는데요,
이를 예방하기 위해 지속적인 운영체제 업데이트와 PC 점검을 부탁 드리며, 되도록 던전앤파이터는 단독 실행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만약, 클린패드가 10회 이상 반복적으로 노출되는 현상이 2일 이상 지속된다면 클린패드가 노출되는 아이디로 로그인 후 1:1문의 부탁 드립니다.
※ 클린패드가 발생하지 않는 아이디로 문의 시 정확한 원인 파악이 어렵습니다.
※ 원격 지원 서비스로는 해결이 어려워 반드시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PC방 프리미엄 적용 대상이 아닙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타나요.
게임 접속 시, 'PC방 프리미엄 적용 대상이 아닙니다.' 라는 메시지가 확인된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해여 주시길 바랍니다.
1) 집에서 이용하실 경우
- 문제가 발생하는 PC에서 로그인을 하신 뒤 아래 [1:1 문의하기] 버튼을 통해 1:1 문의 바랍니다.
※ 1:1 문의하실 때에는 제목에 [PC방 프리미엄] 이라고 적어주세요.
보다 빠른 확인/처리가 가능합니다.
2) PC방에서 이용하실 경우
- 모험가님께서 계신 PC방의 프리미엄 시간이 종료된 것입니다.
PC방 직원분에게 문의하여 프리미엄 시간 연장을 하면 정상적으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출처: 넥슨 많이묻는 질문 https://df.nexon.com/df/customer/faq
위와 같은 팝업이 노출되며 클라이언트가 종료되는 현상은 보안서비스 충돌에 의해 발생될 수 있어 아래 2가지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① 5/14(목) 이후 Windows Defender와 Microsoft Security Essentials에 의해 던전앤파이터 클라이언트 실행이 차단되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 종료 현상이 반복될 경우 이용하고 계시는 백신 프로그램 Windows Defender와 Microsoft Security Essentials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아래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신 뒤 진행 부탁 드립니다.
② nProtect Online Security 프로그램의 설치 여부 확인 및 삭제 부탁드립니다!
* Windows 설정 > 앱 > 앱 및 기능 에서 nProtect 관련 프로그램이 설치 되어 있는 경우 삭제
만약, 위 내용을 참고하신 뒤에도 동일 현상이 지속된다면 보다 정확한 원인 파악을 위해 1:1문의 접수가 필요합니다.
1:1문의 시 아래 기재사항을 꼼꼼하게 작성하여 문의주시면 남겨주신 내용 토대로 원인 파악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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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재양식]
1. 발생 일시 : ex. 2020년 1월 1일 오후 1시 15분 경
2. 발생 상황 : ex. 진정한 무의식의 관 입장 후 종료
3. 같이 실행 중이었던 게임 혹은 프로그램 : ex. PC카카오톡
4. 발생 당시 스크린 샷이 있다면 문의 시 첨부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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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격지원 서비스를 통해서는 도움 드리기 어려운 만큼, 반드시 기재양식과 함께 1:1문의 접수 부탁 드립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클린패드가 자주 나와요, 오류나 버그 아닌가요?
클린패드는 매크로를 포함한 자동 입력의 실시간 억제를 위해 도입된 기능입니다.
다만, 정상적인 플레이 도중에도 등장할 수 있는 점 깊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 경매장을 자주 이용하시는 경우에도 클린패드가 노출될 수 있습니다.
또한, 던파에 영향을 미치는 프로그램 혹은 악성코드에 의해서도 아이디 보호 차 클린패드가 노출될 수 있는데요,
이를 예방하기 위해 지속적인 운영체제 업데이트와 PC 점검을 부탁 드리며, 되도록 던전앤파이터는 단독 실행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만약, 클린패드가 10회 이상 반복적으로 노출되는 현상이 2일 이상 지속된다면 클린패드가 노출되는 아이디로 로그인 후 1:1문의 부탁 드립니다.
※ 클린패드가 발생하지 않는 아이디로 문의 시 정확한 원인 파악이 어렵습니다.
※ 원격 지원 서비스로는 해결이 어려워 반드시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PC방 프리미엄 적용 대상이 아닙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타나요.
게임 접속 시, 'PC방 프리미엄 적용 대상이 아닙니다.' 라는 메시지가 확인된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해여 주시길 바랍니다.
1) 집에서 이용하실 경우
- 문제가 발생하는 PC에서 로그인을 하신 뒤 아래 [1:1 문의하기] 버튼을 통해 1:1 문의 바랍니다.
※ 1:1 문의하실 때에는 제목에 [PC방 프리미엄] 이라고 적어주세요.
보다 빠른 확인/처리가 가능합니다.
2) PC방에서 이용하실 경우
- 모험가님께서 계신 PC방의 프리미엄 시간이 종료된 것입니다.
PC방 직원분에게 문의하여 프리미엄 시간 연장을 하면 정상적으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출처: 넥슨 많이묻는 질문 https://df.nexon.com/df/customer/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