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던전앤파이터] 가입하지 않았는데 개인정보 이용내역 메일을 받았습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가입하지 않았는데 개인정보 이용내역 메일을 받았습니다.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30조 2 "개인정보 이용내역의 통지" 규정에 따라 회원님의 개인정보 이용내역을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연 1회 통지하고 있습니다.

먼저, 가입된 ID 유무를 확인하신 뒤, 가입된 ID가 없다면 타인이 이메일 주소를 잘못 입력했을 수 있으니 1:1문의를 바라겠습니다.

1) 가입된 ID가 있는지 확인하기

2) 가입된 ID가 없는 것을 확인하셨다면 1:1 문의하기

[기재양식]
- 이름 :
- 수신 이메일 주소 :

  ※ 기재양식과 함께 해당 메일을 캡쳐한 스크린 샷을  첨부해주실 경우 보다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선택적 위탁에 동의는 어떻게 하는 건가요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내 정보 → 정보제공 동의] 경로에서 이용 목적에 따라 동의함 선택 후 [확인]을 클릭 해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컨텐츠의 경우 정보 제공에 동의를 해야 이용이 가능하기에 선택적 위탁 동의가 필요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휴면 상태에서 접속하지 않으면 ID가 삭제되나요?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기간이 3년을 경과할 경우,ID가 삭제(탈퇴)될 수 있고 삭제(탈퇴)된 이후에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3년 경과 전 홈페이지 로그인 후 본인인증을 하시면 ID를 계속 이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로그인 상태로 문의 접수가 가능하지 않다면   비로그인(로그아웃) 상태로 [1:1문의]를 부탁 드립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ID가 왜 휴면으로 전환됐나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9조에 따라 1년 이상 서비스 이용이 없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분리 보관 또는 파기(삭제)하게 되면서 ID 휴면 정책이 시행되었기 때문이랍니다.

휴면으로 전환된 ID는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나타나는 아래의 화면에서 '본인인증 하기'를 해주시면 휴면상태가 해제되어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만약 본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넥슨/던파ID에 대해 마이핀을 이용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 마이핀 관련 자주하는 질문 TOP3 ]
    ① 마이핀(My-PIN)이란 무엇인가요?
    ② 마이핀(MyPIN)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③ 휴대폰 인증 없이도 마이핀(My-PIN) 발급이 가능한가요?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의 접수 시, '[던파] 마이핀 수집이용 및 동의'에 체크 후 마이핀을 기재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동의란에 체크하지 않을 시 마이핀 입력란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출처:  넥슨  많이묻는 질문  https://df.nexon.com/df/customer/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