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ON [던전앤파이터] 고블린패드 재발급 인증문자가 오지 않아요.
고블린패드 재발급 인증 문자가 오지 않는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확인 부탁 드립니다.
① 서버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서버연결이 원활하지 않거나 통신사 장애로 인해 보안카드 문자가 전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여유를 두고 확인해주시길 바라며, 일정 시간이 흐른 뒤, 재시도 해보시길 바랄게요.
② 새벽 시간에 재발급을 이용하게 될 경우 통신사와 단말기의 정보 전달 상의 문제로 인해 보안카드 문자 전송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되도록 새벽 시간을 피하여 신청 또는 재발급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③ 스팸 문자로 분류
스팸 문자로 분류된 것은 아닌지 확인 바랍니다.
④ 휴대폰 정지 및 소액결제 차단
이용하시는 휴대폰이 정지되었거나 소액결제가 차단되어 문자 수신이 제한되는 것은 아닌지 확인 바랍니다.
만약, 지속적으로 문자가 오지 않을 경우, 아래 [문의하기]를 통해 1:1 문의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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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블린패드를 해지하면 ID 보안이 취약해질 수 있답니다.
그러니 고블린패드를 해지하기 전에 다른 보안서비스를 설정하시거나 해지 이후 빠르게 고블린패드를 재설정하여 ID를 보호해주세요!!
NEXON [던전앤파이터] 거래 이용 제한을 해제하고 싶어요.
거래 이용 제한은 아래의 경로에서 해제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내정보 - 이용제한내역 - 해제 - 본인인증]
(본인인증은 ID와 인증수단의 명의가 일치해야 가능합니다.)
만약 본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넥슨/던파ID에 대해 마이핀을 이용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 마이핀 관련 자주하는 질문 TOP3 ]
① 마이핀(My-PIN)이란 무엇인가요?
② 마이핀(MyPIN)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③ 마이핀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클릭!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의 접수 시,'[던파] 마이핀 수집이용 및 동의'에 체크 후 마이핀을 기재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동의란에 체크하지 않을 시 마이핀 입력란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ID가 '[계정보호] 장기 미접속' 이라고 해요. 어떻게 해제하나요?
오랜기간 게임을 이용하지 않은 경우 ID 보호를 위해 자동적으로 거래 이용 제한이 설정되는데요.
홈페이지에서 아래의 경로를 따라 본인인증 후 직접 해제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내정보 > 이용제한내역 > 해제 > 본인인증]
※ 게임에 접속중 인증한 경우에는 거래 이용 제한이 바로 해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캐릭터/채널 선택으로 ID 정보 갱신하여 이용 바랍니다.
만약 본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넥슨/던파ID에 대해 마이핀을 이용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 마이핀 관련 자주하는 질문 TOP3 ]
① 마이핀(My-PIN)이란 무엇인가요?
② 마이핀(MyPIN)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③ 마이핀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클릭!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의 접수 시,
'[던파] 마이핀 수집이용 및 동의'에 체크 후 마이핀을 기재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동의란에 체크하지 않을 시 마이핀 입력란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출처: 넥슨 많이묻는 질문 https://df.nexon.com/df/customer/faq
고블린패드 재발급 인증 문자가 오지 않는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확인 부탁 드립니다.
① 서버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서버연결이 원활하지 않거나 통신사 장애로 인해 보안카드 문자가 전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여유를 두고 확인해주시길 바라며, 일정 시간이 흐른 뒤, 재시도 해보시길 바랄게요.
② 새벽 시간에 재발급을 이용하게 될 경우 통신사와 단말기의 정보 전달 상의 문제로 인해 보안카드 문자 전송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되도록 새벽 시간을 피하여 신청 또는 재발급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③ 스팸 문자로 분류
스팸 문자로 분류된 것은 아닌지 확인 바랍니다.
④ 휴대폰 정지 및 소액결제 차단
이용하시는 휴대폰이 정지되었거나 소액결제가 차단되어 문자 수신이 제한되는 것은 아닌지 확인 바랍니다.
만약, 지속적으로 문자가 오지 않을 경우, 아래 [문의하기]를 통해 1:1 문의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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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블린패드를 해지하면 ID 보안이 취약해질 수 있답니다.
그러니 고블린패드를 해지하기 전에 다른 보안서비스를 설정하시거나 해지 이후 빠르게 고블린패드를 재설정하여 ID를 보호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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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인증은 ID와 인증수단의 명의가 일치해야 가능합니다.)
만약 본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넥슨/던파ID에 대해 마이핀을 이용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 마이핀 관련 자주하는 질문 TOP3 ]
① 마이핀(My-PIN)이란 무엇인가요?
② 마이핀(MyPIN)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③ 마이핀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클릭!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의 접수 시,'[던파] 마이핀 수집이용 및 동의'에 체크 후 마이핀을 기재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동의란에 체크하지 않을 시 마이핀 입력란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ID가 '[계정보호] 장기 미접속' 이라고 해요. 어떻게 해제하나요?
오랜기간 게임을 이용하지 않은 경우 ID 보호를 위해 자동적으로 거래 이용 제한이 설정되는데요.
홈페이지에서 아래의 경로를 따라 본인인증 후 직접 해제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내정보 > 이용제한내역 > 해제 > 본인인증]
※ 게임에 접속중 인증한 경우에는 거래 이용 제한이 바로 해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캐릭터/채널 선택으로 ID 정보 갱신하여 이용 바랍니다.
만약 본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넥슨/던파ID에 대해 마이핀을 이용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 마이핀 관련 자주하는 질문 TOP3 ]
① 마이핀(My-PIN)이란 무엇인가요?
② 마이핀(MyPIN)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③ 마이핀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클릭!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의 접수 시,
'[던파] 마이핀 수집이용 및 동의'에 체크 후 마이핀을 기재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동의란에 체크하지 않을 시 마이핀 입력란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출처: 넥슨 많이묻는 질문 https://df.nexon.com/df/customer/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