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NUGU] [ADT 24시간 케어] 긴급 구조 요청 시 어떤 문장이 가능한가요?
기본적으로 '살려줘/도와줘/구해줘/긴급SOS' 단어가 포함된 문장에 한해서는 ADT 24시간 케어가 접수됩니다.
정확한 호출 접수를 위해서는 위의 네 가지 중 하나를 포함하여 간결한 문장으로 말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SKT NUGU] [ADT 24시간 케어] 출동지 변경 시 바로 반영이 되나요?
누구오팔 메뉴 중 'ADT 24시간 케어' 메뉴를 누르면 호출 결과 히스토리와 함께 '출동 장소 변경'이라는 버튼을 통해 출동지를 변경하면 즉시 반영됩니다.
[SKT NUGU] [ADT 24시간 케어] 누구 오팔 노래방도 좋고 안심도 좋아서 두 서비스를 모두 사용하고 싶으면 어떻게 하나요?
이용권의 경우, 이용권을 연결할 디바이스가 다르면 이용권을 무제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한 디바이스에는 한 이용권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한 디바이스에서 누구오팔 노래방과 누구오팔 안심을 모두 이용하고자 할 경우, 누구오팔 노래방은 금영노래방 이용권으로 대체할 수 있으므로 누구오팔 안심을 가입한 후 별도로 금영노래방 이용권을 구매하여 이용하셔야 합니다.
[SKT NUGU] 카테고리 뉴스는 무엇인가요?
다양한 카테고리별 뉴스를 확인할 수 있는 영역입니다.
연예, 스포츠, 정치, 경제, 사회 등 10개 이상의 카테고리 뉴스를 제공 중입니다.
전체 듣기 기능을 통해 카테고리 뉴스 전체를 이어서 들을 수도 있습니다.
[SKT NUGU] 추천 루틴은 무엇인가요?
나만의 루틴으로 어떤 루틴을 사용할지 잘 모르겠을 때 추천 루틴을 확인해보세요.
상황에 맞는 여러 가지 조합으로 추천 루틴을 준비했습니다.
설정을 눌러 바로 나만의 루틴에 추가해보세요.
[SKT NUGU] 나만의 루틴을 만들고 싶어요.
기본 루틴에서 ‘루틴 설정’을 통해 루틴 만들기 기능을 사용해보세요.
내가 원하는 구성으로 루틴을 만들어 투데이 탭에서 원할 때 실행시킬 수 있고, 스케줄 루틴으로 원하는 시간에 루틴이 실행될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어요.
단, 나만의 루틴은 약관동의가 필요해요. 편리한 사용을 위해 ‘루틴 설정’에서 약관에 동의하고 이용해주세요.
[SKT NUGU] 루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루틴이란 이용자가 지정한 특정 음성 발화 또는 이용자가 지정한 시간에 직접 편집한 순서대로 T전화의 여러 NUGU 서비스를 순차로 실행하는 서비스로, 인공지능 NUGU를 일상에서 더욱 쉽고 빠르게 즐기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카드입니다.
1) 루틴 설정 화면에서 '날씨, 운세, 감성대화' 등 다양한 액션(명령)을 선택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
2) '이런 루틴은 어때요? 카드(추천루틴)'은 루틴 카테고리(관심사, 스포츠, 코로나 등)을 추천하며, 설정 버튼을 누르면 루틴 상세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추천 루틴 카테고리별로 3개의 루틴 발화문을 랜덤하게 노출하며, 루틴 설정 버튼 선택 시 T전화 NUGU 계정 연동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스니다.
3) '나만의 루틴을 이용해보세요 (이용자 설정 루틴)'은 T전화에서 NUGU 계정 연동 및 루틴 약관 동의가 필요합니다. 루틴 약관은 투데이탭에서 루틴 설정 메인 내, 루틴 만들기 버튼 탭, 루틴 on/off 탭, 개별 루틴 설정 진입 및 추천 루틴 리스트에서 각 추천 루틴 설정으로 진입 시 동의 가능합니다.
4) '스케쥴 루틴'은 사전에 설정한 실행 시점에 스마트폰으로 Notificatin 알림이 발생하며, 스마트폰의 OS에 따라 일부 동작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벨소리 모드에서는 알림과 함께 루틴이 바로 실행되며 진동/무음 모드 또는 아이폰에서는 알림을 터치 선택 해야 루틴이 실행됩니다.
※ 삼성전자 안드로이드 OS11 정책에 따라, 삼성전사 스마트폰 설정 중 '화면 읽어주기(TalkBack) 기능' 켜짐 시, T전화는 "(아리아) 이름 불러 대화 시작하기"를 지원하지 않습니다(화면 상단 NUGU 버튼을 터치 실행 후 NUGU를 이용해주세요).
출처: SKT NUG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기본적으로 '살려줘/도와줘/구해줘/긴급SOS' 단어가 포함된 문장에 한해서는 ADT 24시간 케어가 접수됩니다.
정확한 호출 접수를 위해서는 위의 네 가지 중 하나를 포함하여 간결한 문장으로 말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SKT NUGU] [ADT 24시간 케어] 출동지 변경 시 바로 반영이 되나요?
누구오팔 메뉴 중 'ADT 24시간 케어' 메뉴를 누르면 호출 결과 히스토리와 함께 '출동 장소 변경'이라는 버튼을 통해 출동지를 변경하면 즉시 반영됩니다.
[SKT NUGU] [ADT 24시간 케어] 누구 오팔 노래방도 좋고 안심도 좋아서 두 서비스를 모두 사용하고 싶으면 어떻게 하나요?
이용권의 경우, 이용권을 연결할 디바이스가 다르면 이용권을 무제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한 디바이스에는 한 이용권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한 디바이스에서 누구오팔 노래방과 누구오팔 안심을 모두 이용하고자 할 경우, 누구오팔 노래방은 금영노래방 이용권으로 대체할 수 있으므로 누구오팔 안심을 가입한 후 별도로 금영노래방 이용권을 구매하여 이용하셔야 합니다.
[SKT NUGU] 카테고리 뉴스는 무엇인가요?
다양한 카테고리별 뉴스를 확인할 수 있는 영역입니다.
연예, 스포츠, 정치, 경제, 사회 등 10개 이상의 카테고리 뉴스를 제공 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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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NUGU] 추천 루틴은 무엇인가요?
나만의 루틴으로 어떤 루틴을 사용할지 잘 모르겠을 때 추천 루틴을 확인해보세요.
상황에 맞는 여러 가지 조합으로 추천 루틴을 준비했습니다.
설정을 눌러 바로 나만의 루틴에 추가해보세요.
[SKT NUGU] 나만의 루틴을 만들고 싶어요.
기본 루틴에서 ‘루틴 설정’을 통해 루틴 만들기 기능을 사용해보세요.
내가 원하는 구성으로 루틴을 만들어 투데이 탭에서 원할 때 실행시킬 수 있고, 스케줄 루틴으로 원하는 시간에 루틴이 실행될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어요.
단, 나만의 루틴은 약관동의가 필요해요. 편리한 사용을 위해 ‘루틴 설정’에서 약관에 동의하고 이용해주세요.
[SKT NUGU] 루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루틴이란 이용자가 지정한 특정 음성 발화 또는 이용자가 지정한 시간에 직접 편집한 순서대로 T전화의 여러 NUGU 서비스를 순차로 실행하는 서비스로, 인공지능 NUGU를 일상에서 더욱 쉽고 빠르게 즐기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카드입니다.
1) 루틴 설정 화면에서 '날씨, 운세, 감성대화' 등 다양한 액션(명령)을 선택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
2) '이런 루틴은 어때요? 카드(추천루틴)'은 루틴 카테고리(관심사, 스포츠, 코로나 등)을 추천하며, 설정 버튼을 누르면 루틴 상세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추천 루틴 카테고리별로 3개의 루틴 발화문을 랜덤하게 노출하며, 루틴 설정 버튼 선택 시 T전화 NUGU 계정 연동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스니다.
3) '나만의 루틴을 이용해보세요 (이용자 설정 루틴)'은 T전화에서 NUGU 계정 연동 및 루틴 약관 동의가 필요합니다. 루틴 약관은 투데이탭에서 루틴 설정 메인 내, 루틴 만들기 버튼 탭, 루틴 on/off 탭, 개별 루틴 설정 진입 및 추천 루틴 리스트에서 각 추천 루틴 설정으로 진입 시 동의 가능합니다.
4) '스케쥴 루틴'은 사전에 설정한 실행 시점에 스마트폰으로 Notificatin 알림이 발생하며, 스마트폰의 OS에 따라 일부 동작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벨소리 모드에서는 알림과 함께 루틴이 바로 실행되며 진동/무음 모드 또는 아이폰에서는 알림을 터치 선택 해야 루틴이 실행됩니다.
※ 삼성전자 안드로이드 OS11 정책에 따라, 삼성전사 스마트폰 설정 중 '화면 읽어주기(TalkBack) 기능' 켜짐 시, T전화는 "(아리아) 이름 불러 대화 시작하기"를 지원하지 않습니다(화면 상단 NUGU 버튼을 터치 실행 후 NUGU를 이용해주세요).
출처: SKT NUG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