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NUGU [스피커/앱] A/S는 어떻게 접수하나요?

SKT NUGU 스피커/앱 [FAQ] A/S는 어떻게 접수하나요?
A/S 안내
사용 도중에 이상이 발생하였을 경우, 사용 설명서를 다시 한번 확인한 후 고객센터(1670-0110)로 연락 주시면 신속히 처리하여 드립니다.

교환 안내
구입 후 14일 이내에 제품의 성능, 기능 상에 심각한 문제가 있을 경우, 구입처에서 교환을 할 수 있습니다.
구입 후 15일 이후의 제품에 대해서는 A/S 센터에서 제품의 증상과 상태를 확인하여 A/S 처리를 진행합니다.

환불 안내
구입 후 14일 이내, 제품을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 환불 가능합니다.
제품 박스의 봉인이 훼손된 경우 제품을 사용한 것으로 간주하여 환불이 불가합니다.

제품 박스의 봉인이 훼손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고객 부주의로 인해 제품 박스의 훼손이 있는 제품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제품의 구성품이 누락 되었을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환불에 따른 제품의 왕복 배송비는 고객이 부담합니다.


SKT NUGU 스피커/앱 [FAQ] 반품이나 교환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입 시점에 따라 반품/교환 절차가 달라지니, 아래 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1. 구입 후 14일 이내 : 구입하신 판매점으로 문의하여 반품/교환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2. 구입 후 15일 이상 경과 : NUGU 고객센터로(1670-0110) 반품/교환을 접수해 주시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SKT NUGU 스피커/앱 [FAQ] 펌웨어 업데이트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NUGU 디바이스가 Wi-Fi에 연결된 상태라면 자동으로 펌웨어를 다운로드하여 새로운 기능을 설치하게 됩니다.

업데이트 종류 및 네트워크 상황에 따라 3분에서 20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며, 다운로드하는 시간 동안은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NUGU 디바이스 자동 업데이트는 일반적으로 오후 10시~익일 오전 7시에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다만, 해당 시간에 이용자가 전원을 재부팅 할 경우,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되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KT NUGU 스피커/앱 [FAQ] 펌웨어 업데이트 중에 전원을 차단하면 어떻게 되나요?
펌웨어 업데이트 중 전원을 차단하면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중에는 전원을 켠 상태로 유지해 주세요.



SKT NUGU 스피커/앱 [FAQ] 디바이스가 대기 중인지, 전원이 꺼져있는지 어떻게 구분하나요?
NUGU
전원 On/Off 여부를 가장 간단하게 확인하는 방법은 제품 전면 상단의 Wi-Fi LED 점등 여부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Wi-Fi LED가 흰색으로 점등되어 있다면 전원이 켜져 있고, 음성 인식을 대기 중인 상태입니다.

NUGU mini
전원 버튼을 짧게 누르면 현재의 배터리 잔량이 표시됩니다. 이를 통하여 대기 상태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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