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취소] 신용카드 결제 후 거래가 취소되었는데 카드대금이 청구되었습니다.

쿠팡 FAQ [취소] 신용카드 결제 후 거래가 취소되었는데 카드대금이 청구되었습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한 상품이 취소되면 신용카드 승인이 자동 취소됩니다.

취소된 상품에 대해 카드대금 청구서를 받으셨다면 주문취소 전에 해당 카드사에서 청구서를 작성하였기 때문입니다.

청구된 카드대금의 취소건은 해당 카드사에 따라 다르며, 환불방법과 환불일자는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카드 승인 취소 기간은 카드사와 결제대행사의 확인 절차를 거치는 관계로 주문취소 후 3~5일(토/일/공휴일제외)이 소요됩니다.



쿠팡 FAQ  [쿠팡캐시] 쿠팡캐시는 어떻게 적립받을 수 있나요?

현재, 쿠페이 머니와 쿠페이 계좌이체 결제를 통해 적립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기본 혜택
- 쿠페이 머니 결제 시, 결제금액의 1%를 쿠팡캐시로 적립(월 최대 1만원까지 적립 가능)

■ 추가 혜택
로켓와우클럽 멤버십 가입 후 30일 이벤트 기간 내 추가 혜택 대상인 경우:

- 쿠페이 계좌이체로 결제 시, 결제금액의 2%를 쿠팡캐시로 적립(최대 2만원까지 적립 가능)

- 쿠페이 머니로 결제 시, 결제금액의  4%를 쿠팡캐시로 적립(최대 4만원까지 적립 가능)

  ex)  기본 혜택 1% + 추가 혜택 4%, 총 5% 쿠팡캐시 적립

※ 쿠팡캐시 예상 적립금은 [마이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 쿠페이 적립 혜택]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 FAQ [쿠팡캐시] 쿠팡캐시는 타인에게 양도 할 수 있나요?
쿠팡캐시는 양도가 불가능하며, 고객님 본인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쿠팡 FAQ [주문확인] 주문한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주문 내역은 [마이쿠팡 > 주문목록]에서확인 가능합니다.

주문 내역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가족 또는 지인의 아이디로 주문하신 것은 아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그럼에도 주문내역이 확인이 되지 않거나 [주문내역 삭제] 하신 경우, 쿠팡 [고객센터(1577-7011)] 또는 [마이쿠팡 > 고객센터 > 상담하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