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COUPANG [비밀번호] 비밀번호 재설정 메일이 오지 않았어요.

쿠팡 FAQ [비밀번호] 비밀번호 재설정 메일이 오지 않았어요.
각 메일 서비스에 따라 메일 도착 시간이 조금 지연될 수 있습니다.
메일이 도착하지 않을 경우 스팸메일함을 확인해 보시거나 쿠팡의 메일 주소가 수신 차단되어 있지 않은 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쿠팡 메일 주소: noreply@coupang.com / noreply@e.coupang.com


쿠팡 FAQ [회원탈퇴]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회원 탈퇴하기
1. 쿠팡 로그인
2. [마이쿠팡> 회원정보수정/확인] 페이지 하단 [회원탈퇴] 클릭

     - 모바일 앱의 경우 [PC버전으로 이동] 버튼 클릭하여 진행

3. [본인 인증 > 구매내역 및 쿠팡정보 확인> 설문조사] 진행 후 회원탈퇴 완료
 
■ 회원탈퇴 시 유의 사항
1. 개인정보
    1) 회원탈퇴와 함께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완전 삭제되어 재가입을 해도 구매내역 확인이 불가합니다.
    2) 「개인정보보호법」및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거래정보는 법에서 정해진 기간까지 별도로 보관될 수 있습니다.
2. 결제/환불

    1) 이미 결제가 완료된 건은 탈퇴로 취소되지 않습니다.

    2) 유효기간이 경과되지 않은 미사용 쿠폰(티켓) 관련 정보는 유효기간 만료일까지 보관되며, 탈퇴 후에도 유효기간 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쿠팡 FAQ [회원가입]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 방법 안내 드립니다.
 
■ 모바일 앱 회원가입 방법
1. [마이쿠팡> 로그인하세요] 선택
2. 로그인 페이지에서 [회원가입] 선택
3.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휴대폰번호를 입력하고 [동의하고 가입하기] 선택

■ PC 회원가입 방법
1. 쿠팡 홈페이지 상단에서 [회원가입] 선택
2.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휴대폰번호를 입력하고 [동의하고 가입하기] 선택

※ 가입하신 아이디(이메일) 및 휴대폰번호는 반드시 실제 본인의 정보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 가입 후, 첫 구매 시 휴대폰을 통한 본인 인증이 진행됩니다.


쿠팡 FAQ [쿠페이] 지문인식으로 결제를 할 수 있나요?
Touch ID (지문인식) 사용이 가능 가능한 기기에서는 쿠페이로 결제 시 Touch ID를 사용하여 결제가 가능합니다.

Touch ID는 [마이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비밀번호 관리] 메뉴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Touch ID 사용 가능 기기
- IOS: iPhone5S 이상

- Android: Galaxy S6, S7, Note5,Nexus5X

※안드로이드 기기의 경우 설정(세팅) 메뉴에서 잠금화면 설정 및 지문을 등록해야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