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배송비] 대형상품(가전, 가구 등)의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cupang FAQ [배송비] 대형상품(가전, 가구 등)의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대형 상품(가전, 가구 등)의 경우 일반 택배가 아닌 판매자 또는 대리점을 통해 직배송 차량으로 배송됩니다.

때문에 배송지가 상품별(크기, 중량 등), 지역별로 다르게 책정되고 있습니다.
정확한 배송비는 상품 페이지 내 배송비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cupang FAQ [배송비] 부재중으로 상품이 반송된 경우,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고객 부재로 반송되거나 연락처를 잘못 기재하여 반송된 경우 상품의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cupang FAQ [직접수령] 상품을 직접 방문하여 수령할 수는 없나요?
쿠팡의 배송상품은 고객님께 직접 배송해 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 직접 방문 및 수령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 배송현황 확인 방법
[마이쿠팡 > 주문목록] > 배송조회


cupang FAQ [배송지] 기본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 주문/결제 시 또는 마이쿠팡 내 배송지 관리에서 기본배송지 확인 및 설정이 가능합니다.

기본 배송지는 주소록에서 '기본 배송지' 마크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기본 배송지 변경 방법
1. 주문/결제 시
 주문/결제 페이지 > 배송지 > 배송지 목록 왼쪽 하단 수정 버튼 클릭하여 기본배송지로 설정

2. 마이쿠팡 > 내정보관리 > 주소록관리 > 수정 > 기본배송지로 설정

※ 이미 등록된 다른 주소지를 기본 배송지로 설정을 원하신다면[수정] 버튼을 클릭 후 "기본 배송지로 설정합니다."에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cupang FAQ [배송지] 배송중에는 배송지 및 배송요청사항을 변경할 수 없나요?
상품이 이미 출발하여 배송중인 상태에서는 배송지 및 배송요청사항/메모 변경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배송일정] 운송장번호로 배송조회를 했는데 배송정보가 없다고 나와요.
주문 당일 상품이 발송되는 경우

보통 당일 저녁에 배송업체(택배사)로 상품이 인계됩니다.

상품이 배송업체로 전달된 후 배송업체의 시스템에 운송장번호가 등록되므로 그 다음 날부터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cupang FAQ [해외 수령] 주문한 상품을 해외로 배송할 수 있나요?
현재 해외 주소지로의 해외배송 서비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국내 배송지로의 상품 배송만 가능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