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쿠팡 [취소] 주문한 상품이 오지않아 취소하고 싶어요.

cupang FAQ [취소] 주문한 상품이 오지않아 취소하고 싶어요.
상품 배송일정은 상품별로 다르며, 주문 시 안내해 드린 배송예정일에 배송됩니다.

[마이쿠팡 > 주문목록]에서 배송예정일 확인과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배송상태에 따라 [주문취소]가 되지 않아 [반품접수]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반품하기
1. [마이쿠팡 > 주문목록]에서 [반품신청] 클릭 > 반품 수량/반품사유 선택

2. 반품 상품의 [상품 회수 여부]선택

3. 판매자에게 상품 도착 후 승인 > 반품완료

※ 반품비용을 제외한 환불예정금액은 반품접수 화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주문제작, 해외 구매대행, 신선 냉동, 설치 가전 배송 지연 시
판매처로 문의하면 빠르고 정확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마이쿠팡 > 주문목록] 접속
 -  [판매자 문의하기] 클릭하여 문의
 - 상품 선택 > 상품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의 연락처로 문의




cupang FAQ [취소] 무통장입금 결제 후 주문금액을 입금했는데, 주문이 취소되었습니다.
입금하신 금액은 등록된 환불계좌로 영업일 1일 내 환불됩니다.

환불계좌는 본인예금주의 계좌만 등록 가능합니다.

■ 환불계좌 등록 방법
- PC: [마이쿠팡 > 취소/반품/교환/환불내역]에서 무통장환불 탭 내의 [입력하기] 클릭

- 모바일: [마이쿠팡 > 취소/반품/교환목록]에서 무통장환불 탭 내의 [계좌 등록하기] 이용

※환불계좌가 등록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쿠페이 머니로 환불됩니다.



cupang FAQ [취소수수료] 여행/문화/숙박 상품 취소 시, 취소수수료 부과 및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

여행/문화/숙박 상품 취소 시 발생되는 취소수수료(공제금)는 각 상품의 상세페이지 내 [상품설명]과 [상품 필수 표기정보]를 확인해 주십시오.

취소수수료(공제금)는 결제금액에서 공제할 수 없어 계좌 입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취소수수료 및 입금방법은 판매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cupang FAQ [취소] 취소한 경우 취소내역 및 취소전표는 어디서 확인 하나요 ?
취소내역과 취소전표는 [마이쿠팡> 취소.반품.교환목록(환불계좌관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취소내역 확인하기
- [마이쿠팡> 취소.반품.교환목록(환불계좌관리)]에서 취소 및 반품 진행상태 확인 가능
취소접수 : 주문 취소접수가 완료된 상태
환불진행중 : 취소/반품 요청에 따라 주문이 취소되어 주문 취소가 진행중인 상태
취소완료 : 주문 취소가 완료된 상태 (결제수단에 따른 환불기간이 소요)

■ 취소전표 확인하기
- [마이쿠팡> 취소.반품.교환목록(환불계좌관리) > 취소.반품.교환목록 상세]에서 취소 전표 확인 및 출력 가능
단, PC를 통해서만 확인이 가능하며 모바일,모바일웹에서는 확인이 가능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