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쿠팡 [정기배송] 정기배송 상품 재고가 없어서 배송이 지연된다는 문자를 받았어요. 어떻게 되는 건가요?

cupang [정기배송] 정기배송 상품 재고가 없어서 배송이 지연된다는 문자를 받았어요. 어떻게 되는 건가요?
정기배송 결제예정 상품 중 일시품절인 상품이 포함되어있을 경우, 결제예정 안내 문자에 함께 안내드리고

재고 확보가 어려울 경우 해당 상품은 자동으로 건너뛰기 됩니다.

재고 부족으로 인한 건너뛰기가 두 번 연속 발생할 경우, 앞으로도 상품 확보가 어려운 것으로 판단하고 고객님에게 안내 후 해당 상품의 정기배송은 해지됩니다.


cupang [정기배송] 배송일 변경에서 원하는 날짜를 선택할 수 없습니다.
원하는 날짜로 배송일을 변경할 수 없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변경 요청일부터 2일간
정기배송 상품 준비를 위해 변경 요청일부터 2일간 배송일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변경 요청일 3일째부터 선택 가능합니다.

2. 결제일부터 13일간
정기배송은 더 많은 고객님에게 혜택을 드리기 위해 결제일로부터 13일간 배송일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14일째부터 원하는 날짜로 배송일 변경이 가능합니다.



cupang [정기배송] 정기배송으로 신청한 기저귀/분유상품의 사이즈/단계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정기배송으로 신청한 '기저귀/분유' 상품은 옵션변경을 통해 '사이즈/단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정기배송 옵션 변경하기
1. [마이쿠팡 > 정기배송관리]

2. 원하는 상품 이미지 선택

3. [옵션변경] 버튼 선택


※ 옵션 변경이 가능하지 않은 상품의 경우 '정기배송 해지' 후 원하시는 옵션으로 '재신청'해야 합니다.



cupang [정기배송] 정기배송 배송일이 일요일, 공휴일인 경우에도 배송받을 수 있나요?
쿠팡친구(쿠친)가 배송하는 지역은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협력택배사가 배송하는 지역인 경우, 일요일과 공휴일에는 택배 배송이 가능하지 않아 1~2일 추가 배송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cupang [정기배송] 정기배송에 등록한 카드정보를 삭제할 수 있나요?
정기배송에 등록된 결제카드 정보는 정기배송 신청 건이 없어야 삭제할 수 있습니다.

■ 정기배송 카드 정보 삭제하기
1. [정기배송관리 > 상품별 변경/건너뛰기]에서 정기배송 모두 해지.

2. [마이쿠팡>정기배송관리 > 결제카드 정보변경]에서 카드정보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