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pang [정기배송] 정기배송 배송비가 따로 있나요?
정기배송은 무료배송입니다.
cupang [정기배송] 제가 신청한 정기배송을 확인할 수 있나요?
신청된 정기배송 주문은 [마이쿠팡 > 정기배송관리]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고, 결제된 정기배송의 주문내역은 [마이쿠팡 > 주문목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cupang [세금계산서] 세금계산서를 발급받고 싶어요
2015.07.16일 이후 결제된 주문에 대해 [PC : 마이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주문상세보기] 화면 하단 부분 '결제영수증정보'에서 신용카드매출전표 또는 현금영수증 출력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매출전표와 현금영수증이 발행되므로 "부가가치세법 제33조 (세금계산서 발급의무의 면제 등)에 의거하여 쿠팡에서는 별도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지 않습니다.
cupang [장바구니]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을 삭제할 수 있나요?
장바구니에서 삭제를 원하는 상품의 금액 옆 '[X]' 버튼을 클릭하여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 단, 장바구니에서 삭제가 되거나 삭제하신 상품은 복구되지 않습니다.
cupang [배송지] 배송지를 미리 저장해 놓을 수 있나요?
[마이쿠팡 > 개인정보확인/수정]의 "배송지 관리"를 클릭하여 배송지 추가 및 등록된 배송지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자주 쓰는 배송주소를 최대 20개까지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cupang [결제수단] 문화상품권으로 결제할 수 있나요?
문화상품권을 이용한 결제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지원되는 결제수단에는 신용카드, 휴대폰결제, 무통장입금, 쿠페이가 있으니 이를 통해 상품을 구매해 주시기 바립니다.
cupang [무통장 입금] 입금대기중 상태란 무엇인가요?
무통장입금 결제 후 주문금액을 아직 입금하지 않은 상태를 뜻합니다.
주문 후 발급받은 일회성 가상계좌로 주문금액을 입금해 주시면 "결제완료"상태로 변경되며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 및 티켓사용이 가능합니다.
※ 입금이 지연될 경우 상품이 품절될 수 있으며, 주문 후 입금기한(최대 24시간) 이내 입금하지 않으면자동 취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