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신용카드] 신용카드 결제 시,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cupang [신용카드] 신용카드 결제 시,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PC 환경 또는 카드사별 EXE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아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결제수단 선택 후 [바로 결제하기]를 클릭 시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은 경우, 아래와 같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 임시파일 및 쿠키 삭제
  - [인터넷 익스플로러 > 도구 > 인터넷 옵션] 클릭 후 일반 탭에서 검색기록, 쿠키 선택 후 삭제

2. 카드사별 EXE 프로그램 수동설치 방법
 
결제모듈설치파일 : http://7772.co.kr/

위 URL 접속하여, “6번, 결제 관련 보안 프로그램”에서 결제할 카드사의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시기 바라며,
“2번, 접속PC정보”에서 OS환경 확인 시 64bit인 경우, 32bit로 재 실행하셔야 결제 가능합니다.
32bit 인터넷 실행 방법은 해당 URL 맨 하단 “설치마법사 실행 안될 때 설정방법”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cupang [정기배송] 정기배송을 잘 사용하는 Tip이 있나요?
■정기배송 이용 Tip
1. 건너뛰기 기능
자주 사는 물건 정기배송 신청하고, 남아서 필요 없으면 건너뛰기 기능 사용
2. 쉬운 배송일 변경
정기배송일을 변경하고 싶으면 [마이쿠팡>정기배송관리]메뉴에서 손쉽게 배송일 변경 가능

3. 사이즈/단계 변경 가능
기저귀/분유는 사이즈나 단계를 바꾸고 싶으면 [마이쿠팡>정기배송관리]> 옵션변경] 에서 손쉽게 변경 가능


cupang [정기배송] 정기배송 상품의 배송주기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정기배송 상품의 배송주기는 마이쿠팡 '정기배송관리'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1달에 한 번 ~ 6달에 한 번 중 택일)

■ 정기배송 배송주기 변경방법

   [마이쿠팡>정기배송관리]→ 원하는 상품 이미지 선택 → 배송주기에서 선택



cupang [회원가입] 인증된 아이디가 이미 존재한다고 나옵니다.
본인인증 시도 시 "회원님 명의로 인증된 아이디가 이미 존재합니다."로 안내되는 경우,
고객님의 정보로 이미 가입된 다른 아이디가 존재하는 것이기 때문에 새로 본인인증을 받을 수 없습니다.
이미 가입된 아이디를 사용해주시고, 비밀번호를 모르시는 경우 로그인 창에서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해주세요.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