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COUPANG [해외 호텔] 사전에 취소 요청을 하지 못하고 체크인을 하지 못한 경우 취소 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

쿠팡 FAQ [해외 호텔] 사전에 취소 요청을 하지 못하고 체크인을 하지 못한 경우 취소 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
체크인을 하지 않은 경우 노쇼(No-show)로 처리되어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쿠팡 FAQ [해외 호텔] 객실 요금에 부가가치세(VAT)가 포함되어 있나요?
모든 해외 호텔 요금은 부가가치세(VAT)와 봉사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만, 예약한 지역, 호텔 규정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도시세(City tax)와 리조트피(Resort fee)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쿠팡 FAQ [해외 호텔] 조식이 포함된 경우 조식 요금을 빼거나, 조식을 먹지 않았을 때 환불이 되나요?
조식을 이용하지 않더라도 조식 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쿠팡 FAQ [해외 호텔] 도시세(City Tax)와 리조트피(Resort Fee)는 무조건 지불해야 하는건가요?
예약한 지역, 호텔 규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도시세(City Tax)와 리조트피(Resort Fee) 발생 시, 호텔에서 지불하면 됩니다.


쿠팡 FAQ [해외 호텔] 호텔에 바우처 없이 체크인 할 수 있나요?
체크인 시 바우처를 제출하지 않으면 정보확인 등 체크인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급적 바우처는 출력해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쿠팡 FAQ [해외 호텔] 고층, 금연실과 같은 요청사항을 사전에 확정받을 수 있나요?
요청사항을 호텔에 전달해드리지만, 100% 사전 확정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쿠팡 FAQ [해외 호텔] 결제수단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예약 후 결제수단 변경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기존 예약 취소 후 다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쿠팡 FAQ [로켓직구] 관세청에서 통관불가 안내를 받았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통관이 불가한 경우 관세사무소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연락을 받고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으실 경우 상품은 자동 폐기처리 됩니다. 통관이 가능하지 않은 경우는 아래와 같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통관이 가능하지 않은 경우.
1. 개인통관고유부호 정보오류.
관세사무소에 정확한 '받는사람의 이름'과 '받는사람의 개인정보(개인통관고유부호, 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중 택1)'를 제출하고 본인인증을 받아야 정상통관이 진행됩니다.

2. 개인 구매수량제한 초과.
제한수량초과통관법상 개인 구매수량제한이 있는 상품군을 초과 구매한 경우, 초과한 수량에 대해서는 통관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관세사무소의 안내에 따라 초과한 수량에 대한 '분할폐기신청'을 해야 하며, 분할폐기 후 나머지 상품은 정상통관이 진행됩니다.

한 수취인의 명의로 된 여러 주문이 같은 날 통관될 경우 합산될 우려가 있으므로 주문당 5일(평일기준) 정도의 기간을 두고 주문하시길 권장해 드립니다.

ex. 건강기능식품 7개 통관 시, 초과한 1개 상품은 분할 폐기하고 나머지 6개 상품만 정산 통관 가능함 (건강기능식품의 구매수량제한은 1인당 최대 6개)

3. '해외 상품의 총 구매금액'이 150달러($)를 초과.
세관 통관 시 동일시기에 구매한 '해외 상품의 총 구매금액'이 150달러($)를 초과하는 경우 관세가 부과됩니다. 이 경우, 부과된 관세를 지불해야 정상통관이 진행됩니다.

단, 주문한 모든 상품이 미국발 "목록통관" 품목일 경우 200달러($) 초과 시 관세가 부과됩니다.

   (목록통관 품목: 일반식품류 / 건강기능식품 / 동물 사료 / 의약품 / 향수 / 화장품(기능성)류를 제외한 모든 품목)

4. 통관금지성분이 포함된 상품을 구매.
해당 상품에 대해선 통관이 불가하며, 관세사무소의 안내에 따라 통관금지 성분이 포함.

된 상품에 대한 '분할폐기신청'을 해야 합니다. 분할폐기 후 나머지 상품은 정상통관이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