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교환] 주문하지 않은 다른 상품을 받거나, 불량이 있어 교환하고 싶습니다.

쿠팡 FAQ [교환] 주문하지 않은 다른 상품을 받거나, 불량이 있어 교환하고 싶습니다.
받으신 상품이 주문한 상품이 아니거나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마이쿠팡 또는 판매자 문의를 통해 [교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단, 구매한 상품과 동일한 상품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색상 및 사이즈 변경의 경우 반품접수 후 재구매 부탁드립니다.

■ 교환하기.
1. [마이쿠팡 > 주문목록]에서 [교환신청] 클릭 > 교환 수량/사유 선택.
2. 회수지/교환상품 수령지 배송정보 확인 및 변경.
3. 판매자에게 상품 도착 > 교환상품 발송.

※ 마이쿠팡에서 교환접수 시 1~3일 내로 택배 기사 혹은 쿠팡친구(쿠친)가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합니다.

※ 교환접수에서 교환상품의 배송까지는 최대 7일이 걸립니다.

※ 상품문제로 인한 교환이 아닌 경우 교환비용이 발생하며 고객님이 부담하게 됩니다.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마이쿠팡 > 주문목록] 접속.
- [판매자 문의하기] 클릭하여 문의.
- 상품 선택 > 상품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에서 연락처로 문의.

■ 교환가능 기간.
1. 구매자 단순변심의 경우.  
    - 로켓배송 상품 : 배송완료 후 30일 이내.
 - 로켓모바일 상품: 주문일 포함 14일 이내.
    - 판매자배송 상품 :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2. 표시, 광고 상이, 물품하자(초기불량)
    - 물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 또는 그 사실을 알거나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쿠팡 FAQ [교환] 교환접수를 취소(철회)하고싶어요.
마이쿠팡에서 교환접수 철회가 가능합니다.

단, 교환이 이미 진행된 경우에는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교환접수를 취소해야 합니다.

■ 교환접수 취소하기.
모바일 앱: 마이쿠팡 > 취소/반품/교환/환불내역 > 교환철회.

■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마이쿠팡 > 주문목록] 접속.
- [판매자 문의하기] 클릭하여 문의.
- 상품 선택 > 상품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에서 연락처로 문의.


쿠팡 FAQ [상품문의] 상품문의 작성 후, 수정 또는 삭제가 가능한가요?
상품문의는 상품문의 페이지에서 [삭제]버튼을 통해 직접 삭제하실 수 있으며, 수정기능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 방송통신위원회의 『인터넷 자기게시물 접근배제요청권 가이드라인』에 따라 이용자 본인이 인터넷 상 게시한 게시물에 대해 타인의 접근 배제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직접 삭제 처리가 어려우신 경우 또는 탈퇴 후 문의내역 삭제가 필요하신 경우에는 쿠팡 고객센터(☎1577-7011) 또는 모바일 앱 [고객센터> 채팅문의]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쿠팡 FAQ [거래명세서] 쿠팡과의 거래를 증명할 수 있는 거래명세서는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거래명세서는 국,영문 모두 발급 받을 수 있으며, [마이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 > 주문상세보기 > 결제영수증 정보 > 거래명세서]에서 발급 가능합니다.
  단, 거래명세표 발급은 PC에서만 가능합니다. (모바일 불가)
 
  ■ 거래명세서 발급방법.
  1) [마이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 >주문상세보기 > 결제영수증 정보]란에 있는 거래명세서 클릭.
  2) 공급받는자 정보 란에 (사업자 등록번호 , 상호 , 주소 , 업태 입력)
  3) 우측 상단에 출력 버튼 클릭.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