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실시간 항공권] 탑승자 본인 외 제3자의 카드로 결제 가능 한가요?

쿠팡 FAQ [실시간 항공권] 탑승자 본인 외 제3자의 카드로 결제 가능 한가요?
탑승자 본인 이외의 제3자 카드로는 결제할 수 없습니다.

다만, 탑승자의 가족 또는 법인카드 사용 시 아래 증빙서류를 첨부하면 발권이 가능합니다.

■ 증빙서류
- 가족카드: 가족관계증명서,
- 법인카드: 사업자등록증/재직증명서.


쿠팡 FAQ [반품] 반품신청한 상품의 회수현황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마이쿠팡을 통해 반품 신청한 상품의 회수 및 배송현황 확인이 가능합니다.

■ 반품 신청한 상품의 회수현황 확인 방법.
[마이쿠팡 > 취소/반품/교환/환불내역 > 반품 신청한 상품의 [회수조회] 클릭]


쿠팡 FAQ [회원정보] 상품평 랭킹은 무엇인가요?
상품평 활동을 하는 모든 고객에게 활동량에 따라 점수가 부여되며, 이 점수를 주기적으로 환산하여 랭킹에 반영합니다. 개인 점수와 랭킹은 모바일 앱 [마이쿠팡 > 상품평] 상단 프로필 영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리뷰어 점수 산정 방법.
- 상세하고 진솔한 상품평을 적어주시면 결과물에 합당한 점수가 부여됩니다.
- 명확한 상품 사진을 더해주시면 추가 점수가 주어집니다.
- 그 외 상품평과 관련된 활동을 꾸준히 정직하게 해주시면, 점수에 반영됩니다.

※ 리뷰어 랭킹 산정 방법.
- 주기적으로 최신 점수가 반영된 랭킹을 산정합니다.
- 부당한 방법으로 취득한 점수는 차감되고 랭킹에 반영됩니다.

※ TOP 리뷰어 혜택.
- 상위권 TOP 리뷰어에게는 뱃지가 부여됩니다.
-  모범적인 활동을 보여주신 분께는 쿠팡체험단 초대 등의 혜택이 주어질 수도 있습니다.
-  단기간에 양질의 상품평을 작성해주시는 급상승 리뷰어에게도 혜택을 드립니다.

※ 점수 및 랭킹 유의사항.
-  리뷰어 점수 및 랭킹은 본인만 확인할 수 있으며, TOP 리뷰어 순위는 상품평 라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직접 작성한 상품평이 아니거나 내용이 부적절할 경우, 점수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 정당하지 않은 방식으로 상승시키면 내부 기준에 따라 차감 조치 후 활동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단순히 길이, 사진수 등으로 점수로 환산하지 않기 때문에 상세하고 진솔한 상품평을 작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쉽게 풀이하면, 다른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상품평을 작성해주시는 솔직한 리뷰어에게 더 많은 점수가 주어집니다.​


쿠팡 FAQ [정기배송] 정기배송 상품이 문앞에 배송됐어요.
정기배송 상품의 경우, 배송 요청사항에 따라 배송하고 있습니다. 만약 배송 요청사항이 기본설정인 '직접 받을게요, 부재 시 문 앞'으로 설정되어 있다면 문앞으로 배송됩니다.

배송요청사항은 [마이쿠팡 > 정기배송관리]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정기배송 배송요청사항 변경하기.
1. [마이쿠팡>정기배송관리]

2. 원하는 상품 이미지 선택.

3. [배송요청사항 변경하기] 클릭.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