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 기프트카드] 기프트카드를 쿠팡캐시로 등록했는데요, 잔액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쿠팡 FAQ | [기프트카드] 기프트카드를 쿠팡캐시로 등록했는데요, 잔액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마이쿠팡 > 쿠팡캐시] 메뉴의 [사용가능 캐시]에서 사용가능한 잔액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하단의 [쿠팡캐시 적립 및 사용내역] 에서 적립캐시, 사용캐시, 잔여캐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 FAQ | [기프트카드] 기프트카드 환불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쿠팡앱에서 구매한 기프트카드 환불신청 방법
기프트카드를 받는 분이 수락하기 전이라면 [마이쿠팡 > 주문목록]에서 주문취소 가능합니다.
만약 받는 분이 수락하여 쿠팡캐시로 전환되었다면, 쿠팡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십시오.
단, 원금의 60% 이상을 사용해야만(1만원권 이하의 경우 80%) 나머지 잔액을 환불받을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 복지몰에서 구매한 기프트카드 환불신청 방법
난수번호(일회용 등록번호)를 쿠팡에 등록하기 전이라면 구매하신 복지몰로 문의해 주십시오.
만약 쿠팡에 기프트카드 난수번호를 등록하여 쿠팡캐시로 전환되었다면, 쿠팡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십시오.
단, 원금의 60% 이상을 사용해야만(1만원권 이하의 경우 80% 이상) 나머지 잔액을 환불받을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쿠팡 FAQ | [기프트카드] 기프트카드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기프트카드 구매 후 전환된 쿠팡캐시는 5년간 유효합니다.



쿠팡 FAQ | [기프트카드] 쿠팡캐시로 전환 후 결제한 내역을 취소/반품 했는데, 쿠팡캐시 재적립이 안돼요.
쿠팡 고객센터로(1577-7011)연락주세요.



쿠팡 FAQ | [영수증] 해외구매대행, 해외직구 상품은 현금영수증을 발행할 수 있나요?
해외사업자는 국내 소득세법이 아닌 해외 법이 적용되기 때문에 현금영수증 발행을 하지 않습니다.


쿠팡 FAQ | [정기배송] 정기배송 신청했는데 '정기배송관리'에 신청된 상품이 없습니다.
정기배송을 신청하려면 장바구니에 담은 다음 장바구니에서 정기배송 신청을 한번 더 해주셔야합니다.

장바구니에만 담겨져 있는 상태일 수 있으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 정기배송 장바구니 확인방법
[쿠팡 홈페이지]> 우측 상단 [장바구니]> [정기배송] 탭 선택



쿠팡 FAQ | [정기배송] 상품 3가지 이상 신청했는데 하나가 품절이어서 2가지만 결제 되었어요. 10% 할인되나요?
입고 지연 혹은 단종 등 재고 부족으로 인해 품절로 안내된 경우, 품절 상품을 제외한 나머지 상품에 대하여 10% 할인이 적용됩니다.
상품이 재입고되어 품절 안내 받으신 상품이 결제되었을 때는 품절된 상품도 10% 할인 적용 됩니다.
단, 일부 상품 제외(할인율 뱃지를 확인하세요)
 
■ 입고 지연으로 안내 진행된 경우
입고지연 상품을 제외한 나머지 상품에 대하여 10%할인이 적용됩니다.
배송일 변경 등으로 결제일이 자동 건너뛰기 된 입고지연 상품도 10% 할인 적용됩니다.

■ 대체 상품 안내가 진행된 경우
단종과 수급불안정으로 인해 대체 상품 안내 후 구매 시 10% 할인이 적용됩니다.
대체 상품을 선택하지 않아서 정기배송 상품이 해지될 경우에는 10%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단, 할인율 뱃지가 붙어있지 않은 상품은 할인에서 제외됩니다.



쿠팡 FAQ | [정기배송] 정기배송 상품별로 배송지를 다르게 설정할 수 있나요?
정기배송은 상품별로 각기 다른 배송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 정기배송 배송지 변경하기
1. [마이쿠팡 > 정기배송관리
2. 원하는 상품 이미지 선택
3. [배송지변경] 클릭하여 변경


※ 배송지 변경 시 '기본배송지로 설정(저장)' 체크박스를 체크하시면 모든 정기배송 상품의 배송지가 기본배송지로 변경됩니다. 체크박스를 체크하지 않으면 변경한 상품의 배송지만 변경됩니다.

※ 변경된 주소지에 따라 도착예정일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쿠팡 FAQ | [교환 반품] 선물 받은 상품에 문제가 있습니다.
주문자 본인이 아닌 경우 정보 제공에 제한이 있으며 교환/반품 처리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주문자분께서 직접 문의해주시면 빠른 처리 가능합니다.


쿠팡 FAQ | [쿠팡친구] 쿠팡친구(쿠친) 차량 문제는 어디에 말하면 되나요?
쿠팡친구(쿠친) 차량 사고, 과속, 주차 문제 등으로 확인이 필요할 시 고객님의 주소지 및 쿠팡 차량번호를 확인하여 신고접수센터(1800-9119)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쿠팡 FAQ | [정기배송] 정기배송 상품이 문앞에 배송됐어요.
정기배송 상품의 경우, 배송 요청사항에 따라 배송하고 있습니다. 만약 배송 요청사항이 기본설정인 '직접 받을게요, 부재 시 문 앞'으로 설정되어 있다면 문앞으로 배송됩니다.

배송요청사항은 [마이쿠팡 > 정기배송관리]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정기배송 배송요청사항 변경하기
1. [마이쿠팡>정기배송관리]
2. 원하는 상품 이미지 선택.
3. [배송요청사항 변경하기] 클릭.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