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coupang | [쿠페이 신용카드] 쿠페이 해지 시 카드는 자동으로 삭제되나요?

쿠팡 FAQ | [쿠페이 신용카드] 쿠페이 해지 시 카드는 자동으로 삭제되나요?
해지 즉시 등록하신 카드가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쿠팡 FAQ | [쿠페이 신용카드] 쿠페이에 등록한 카드를 재발급 받은 경우 다시 등록해야 하나요?

분실 혹은 유효기간 만료 등으로 다시 발급받은 경우, 카드가 교체되었기 때문에 다시 등록해야 합니다.
등록된 기존 카드를 삭제하시고 재발급 받은 카드로 등록하시면 쿠페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 재발급 카드 등록 방법
PC 웹 / 모바일 앱 : [마이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 결제수단 관리 > 결제수단 등록 > 신용/체크 카드]



쿠팡 FAQ | [쿠페이 신용카드] 이미 등록한 카드라고 나옵니다.
기존에 등록한 카드가 보안상의 이유로 삭제되지 않은 상태에서 다시 등록하게 되면 이미 등록된 카드라는 알람을 받게 됩니다.  
다른 카드로 등록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빠른 안내드리겠습니다.


쿠팡 FAQ | [쿠페이 신용카드] 카드등록이 안 돼요
쿠페이는 본인명의 카드만 등록/사용 가능합니다.
쿠팡회원 정보와 카드 명의자 정보가 동일해야 하며, 가족카드의 경우에도 본인명의로 발급된 카드의 경우에만 등록 가능합니다.


쿠팡 FAQ | [쿠페이 신용카드] 여러 개의 신용카드를 등록할 수 있나요?
총 10개의 신용카드를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 쿠페이 신용카드 등록방법
: PC 웹 / 모바일 : [마이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 결제수단 관리 > 결제수단 등록 > 신용/체크 카드] 선택

※단, 쿠팡에 등록된 회원정보와 동일한 카드일 경우 등록이 가능합니다.


쿠팡 FAQ | [쿠페이 계좌이체] 계좌등록이 안 돼요
등록하시는 계좌의 명의자와 휴대폰 명의자가 동일한 경우 쿠페이 계좌등록이 가능합니다.


쿠팡 FAQ | [원터치결제] 비밀번호를 다시 설정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원터치 기능 해지)
원터치 결제 사용이 불필요하신 경우 아래 메뉴에서 서비스 ON/OFF 가능합니다.

쿠팡 모바일 앱 > 마이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 "원터치 결제 설정" 메뉴


쿠팡 FAQ | [원터치결제] 비밀번호 확인없이 결제가 되었는데 안전한가요?
쿠팡은 결제 비밀번호 확인을 쿠팡의 자체보안 단계로 대체한 원터치 결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님께서 믿고 거래하실 수 있도록, 보안단계를 안전하게 설계했습니다.

원터치 결제는 쿠페이(계좌/머니)로 결제하시는 경우 보다 빠른 결제를 경험하시도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본인이 결제하지 않은 상품이 확인된다면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연락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