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정기배송] 정기배송 배송지를 변경하지 않았는데 다른 배송지로 배송됐어요.

쿠팡 FAQ [정기배송] 정기배송 배송지를 변경하지 않았는데 다른 배송지로 배송됐어요.
최근에 기본배송지 설정을 수정한 적이 없는지 확인바랍니다.

주소록에서 배송지를 수정/추가할 때 '기본배송지로 저장' 체크박스를 체크하시면 모든 정기배송 상품의 배송지도 일괄 수정됩니다.

■ 기본 배송지 확인방법.
 [마이쿠팡 > 배송지관리]

■ 신청한 정기배송 상품의 배송지 변경방법.
   [마이쿠팡>정기배송관리]에서 원하는 상품 이미지 선택 후 [배송주소 변경] 클릭.


쿠팡 FAQ [회원정보] 쿠팡에서 결제하지 않았는데 결제되었다는 연락을 받았어요.
쿠팡에서는 회원가입을 진행해야 상품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합니다.
주문하지 않았으나 결제되었다는 카드사 및 은행사 문자가 왔다면 아래의 내용을 확인 바랍니다.
 
- 가족, 친인척 등 지인과 함께 아이디를 사용할 경우.
- 이전에 신청한 정기배송 상품이 자동 결제된 경우.
 
※ 위 사항을 모두 확인했음에도 주문 및 결제 내역이 파악 되지 않는 경우에는, 카드 승인번호 및 문자 수신 내역을 확인하시어 쿠팡 고객센터(☎1577-7011) 또는 모바일 앱 [고객센터> 채팅문의]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쿠팡 FAQ [장바구니] 장바구니에서 결제를 하려는데 '로켓배송 XXXX원 추가하시면 구매 가능합니다.'라고 확인이됩니다.
로켓배송은 구매가능 조건이 충족되어야 주문 가능합니다.
 
구매 예정인 상품 중에서 [로켓배송 마크]를 확인해주시고, 로켓배송 상품의 합산 가격이 19,800원 이상 구매시에 로켓배송 및 무료배송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가능 조건 금액이 부족할 경우, 장바구니에 추가로 상품을 담아 한번에 주문해주시면 정상적으로 결제됩니다.


쿠팡 FAQ [주문] 주문한 적이 없는 상품을 수령하였는데 누가 주문한 상품인지 알고싶어요.
상품이 배송 되기 전에, 주문자 고객님께서 신청해주신 수취인 고객님의 연락처로 주문자의 정보(성함) 및 운송장번호와 배송예정일이 문자로 발송됩니다.
 
 ※ 해당 문자내역을 확인해주시면 [주문자]의 정보확인이 가능하며, 혹시 문자를 수신하지 못해 주문자 정보 확인이 필요한 경우라면 주문자의 동의 없이 주문자의 정보 제공이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쿠팡 FAQ [쿠페이] 쿠페이로 구매 후 취소/반품 신청했는데 쿠팡캐시로 환불이 가능할까요?
쿠페이로 결제한 주문을 취소하거나 반품할 경우 환불은 결제시에 선택했던 쿠페이 수단으로만 환불이 가능하며, 쿠팡캐시 외 다른 결제수단으로는 환불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 환불 예시
1. 쿠페이 계좌이체(쿠팡은행)로 결제 후, 취소/반품시: 쿠페이 계좌이체(쿠팡은행)로만 환불 가능.

2. 쿠페이 신용카드(쿠팡카드)로 결제 후, 취소/반품시: 쿠페이 신용카드(쿠팡카드)로만 승인취소 가능.

■ 원 결제수단으로 환불이 불가한 경우 환불계좌로 환불되니 현금환불이 필요하신 경우 환불계좌등록을 부탁드립니다.

미 등록시에는 쿠페이 머니로 환불됩니다.

■ 환불계좌 등록하기.
1. PC: [마이쿠팡 > 취소/반품/교환/환불내역 > 무통장환불] 탭 내의 [입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등록.

2. 모바일: [마이쿠팡 > 취소/반품/교환목록 > 무통장환불] 탭 내의 [계좌 등록하기] 이용하여 등록.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