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쿠팡 [회원정보] 광고성 이메일과 문자를 받지 않으려면 어떻게 하나요?

coupang FAQ [회원정보] 광고성 이메일과 문자를 받지 않으려면 어떻게 하나요?
회원정보 수정에서 이메일과 SMS 수신동의 체크를 해제하시면 됩니다.

■ 광고성 이메일/문자 수신 거부하기
1. 모바일 앱: [마이쿠팡> 내정보관리> 회원정보 수정]에서 '할인쿠폰, 특가 상품, 이벤트 소식 받기' 체크 해제

2. PC: [마이쿠팡> 개인정보수정/확인]에서 '수신설정' 체크 해제

■ 모바일 알림(App Push) 설정하기
[마이쿠팡> 내정보관리> 알림설정]에서 ON/OFF 버튼 클릭

※ 수신동의 해제 후에도 2~3일 정도는 수신될 수 있습니다.

※ 구매정보 및 서비스 주요 정책 변경 등의 정보성 안내 메일은 수신동의와 무관하게 발송됩니다.


coupang FAQ [고객센터]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쿠팡 고객센터는 365일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합니다.



coupang FAQ [회원정보]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정보에서는 이름(개명), 아이디(이메일), 휴대폰번호, 비밀번호, 주소록.배송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 수정하기
1. 모바일 앱: [마이쿠팡> 내정보관리> 회원정보 수정] 에서 변경
※ 주소지/배송지 변경 시 [마이쿠팡> 내정보관리> 주소록 관리]에서 변경
2. PC: [마이쿠팡> 개인정보수정/확인] 에서 변경

■ 이름 변경하기
이름 변경은 실명기관에 해당 정보가 있어야 가능합니다. 실명기관에 개명 정보가 등록되지 않은 경우 실명등록센터에서 실명등록을 마친 후, 정보 변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실명등록센터 : NICE 신용평가정보(주)
  - 홈페이지: https://www.niceid.co.kr

  - 고객센터: 1600-1522


coupang FAQ [해외 항공권] 예약 시 여권 유효기간이 얼마나 남아 있어야 하나요?
여권 유효기간은 출국일 기준으로 최소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여권 유효기간이 6개월 미만인 경우 탑승 수속 및 출국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coupang FAQ [해외 항공권] 결제 후 지불 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결제 정보가 항공권 상에 입력되기 때문에 발행된 이후에는 지불 수단 변경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지불 수단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 항공권은 환불 후 재구매 하셔야 하오니 참조 부탁 드리며 재구매 시에는요금 규정상 표기되어 있는 환불 수수료가 적용 됩니다.


coupang FAQ [해외 항공권] 카드 할인 조건 운임 결제 수단 변경 문의
실시간 항공권 예약 시 선택하신 운임의 결제조건에 해당하는 카드가 없는 경우 결제카드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 결제카드 변경 시 할인조건과 항공운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실시간항공권 예약 건 결제카드 변경하기
1. 실시간항공권 > 예약 확인/결제 > 예약번호 클릭

2. 결제 방법 선택 > 할인조건변경 클릭 시 결제 수단별 이용 가능한 운임 확인 가능


coupang FAQ [실시간 항공권] 여권정보를 수정할 수 있나요?
[실시간항공권 > 예약 확인/결제]에서 [예약번호] 클릭 후 정보를 등록하면 자동으로 수정됩니다.

여권정보는 탑승일 기준으로 72시간 이전까지 수정 가능합니다.

항공권에는 여권정보가 별도로 기재되지 않으므로 수정 후 재 출력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