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정기배송] 정기배송 상품의 배송지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coupang FAQ [정기배송] 정기배송 상품의 배송지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정기배송 상품의 배송지는 [마이쿠팡 > 정기배송관리]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정기배송 배송지 변경하기
[마이쿠팡>정기배송관리] > 원하는 상품 이미지 선택 > 배송주소 변경

※ 배송지변경 시 '기본배송지로 설정(저장)' 체크박스를 체크하면 모든 정기배송 상품의 배송지가 기본배송지로 변경되며, 체크박스를 체크하지 않으면 변경한 상품의 배송지만 변경됩니다.

※ 변경된 주소지에 따라 도착예정일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coupang FAQ [정기배송] 정기배송 상품과 다른상품(1회 구매)을 함께 결제할 수 없나요?
정기배송 상품과 다른상품(1회 구매)은 함께 결제할 수 없기 때문에 따로 결제해주셔야 합니다.



coupang FAQ [정기배송] 정기배송은 언제 결제되나요?
쿠팡친구(쿠친)가 배송하는 지역은 도착 예정일 1일 전 결제되고, 협력택배사가 배송하는 지역은 도착 예정일 2일 전 결제됩니다.

'상품 신청 직후' 또는 '상품 도착 4일 전'에 결제예정금액과 도착 예정일을 미리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발송된 알림은 모바일 알림(App Push)를 ON으로 설정했다면 알림센터에서, OFF로 설정했다면 문자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알림(App Push) 설정하기
[마이쿠팡> 내정보관리> 알림설정]에서 ON/OFF 버튼 클릭

등록된 카드의 '거래금액 한도 초과' 등의 사유로 결제 실패 안내 시, 오후 3시까지 카드를 재등록하거나 결제정보를 변경하여 정기배송을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결제 정보 변경하기
[마이쿠팡 > 정기배송관리 > 결제카드 정보변경]

※ 물류상황에 따라 결제일 및 도착예정일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coupang FAQ [정기배송] 정기배송 상품은 어떻게 반품하나요?
일반 로켓배송 상품과 동일하게 배송완료 후 30일이내 반품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반품신청 방법 안내
 [마이쿠팡 > 주문목록]→ [반품신청]버튼 선택


coupang FAQ [정기배송] 정기배송 결제 카드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정기배송 결제 카드는 마이쿠팡 '정기배송관리'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정기배송 결제카드 변경방법
[마이쿠팡 > 정기배송관리 > 결제카드 정보변경(결제정보변경)]

* 정기배송 결제 카드는 1개만 등록 가능하며, 체크카드/신용카드/법인카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coupang FAQ [정기배송] 정기배송 가능한 상품이 따로 있나요?
쿠팡 로켓배송 상품 중 일부 상품에 대해 정기배송 신청이 가능합니다.
상품 검색 시 [필터]에서 정기배송을 체크하거나,
정기배송 메뉴를 선택하시면 정기배송 상품만 모아볼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