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배송지] 주문 후 결제까지 완료했는데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coupang FAQ [배송지] 주문 후 결제까지 완료했는데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 후 이제 막 '결제완료'하셨다면, [마이쿠팡]에서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한 개의 주문번호에 하나의 배송지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배송지 변경하기
1.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주문상세보기]
2. 배송지 [변경하기] 클릭


coupang FAQ [회원정보] 개인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은 경우 어떻게 하나요?
쿠팡은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취급방침] 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고지한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 만일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불법 도용 등 회원정보와 관련한 피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바로 쿠팡 고객센터(☎1577-7011) 또는 모바일 앱 [고객센터> 채팅문의]를 통해 피해 내용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분쟁이 있는 경우에는 2차 민원처리 기관인 개인정보보호진흥원(KISA)의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로 개인정보 민원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coupang FAQ [비밀번호]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쿠팡의 회원 비밀번호는 암호화 저장되어 분실 시 찾아드릴 수 없습니다.
아래의 경로로 비밀번호를 재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밀번호 재설정하기
1. 쿠팡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찾기] 선택
2. 회원정보 확인: 이름, 아이디(이메일)입력
3. 비밀번호 찾는 방법 선택 (휴대폰 또는 이메일)
3-1. '휴대폰' 선택 시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인증완료 후, 새로운 비밀번호 설정
3-2. '이메일' 선택 시 이메일로 발송된 비밀번호 재설정 링크 선택하여 새로운 비밀번호 설정 (해당 링크는 1시간동안만 유효함)

■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어 찾을 수 없는 경우
비밀번호 찾기는 회원정보에 등록되어있는 이메일 주소나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확인 가능합니다.
정보가 변경된 경우, 쿠팡 고객센터(☎1577-7011)또는 모바일 앱 [마이쿠팡 > 고객센터 > 상담하기]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coupang FAQ [정기배송] 이번달은 받고싶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이번달 정기배송 상품이 필요하지 않다면 다음 배송예정일로 [건너뛰기]할 수 있습니다.

■ 정기배송 건너뛰기
1. [마이쿠팡>정기배송관리]
2. 원하는 상품 이미지 선택
3. [이번 배송 건너뛰기] 선택


coupang FAQ [정기배송] 정기배송 상품도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나요?
정기배송 상품도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정기배송 쿠폰 자동 적용
- 정기배송 [쿠폰 자동적용]에 동의 필수

- 자동적용 동의 후 다음 정기배송부터 다운로드한 쿠폰 자동 적용

- 할인쿠폰은 적용조건이 충족되어야 자동 적용 가능

- 쿠폰을 다운로드한 시점부터 해당 쿠폰의 유효기간까지 사용 가능


※ 정기배송 신규상품 신청 시 장바구니에서 예약쿠폰을 적용한 경우 신청일 기준으로 35일간 유효합니다.
※ 정기배송 정보를 수정하는 경우 쿠폰이 적용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수정 시 쿠폰 적용 여부를 꼭 확인 해주십시오.



coupang FAQ [정기배송] 정기배송 상품의 수량은 어떻게 변경하나요?
정기배송 상품의 수량은 마이쿠팡 '정기배송관리'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정기배송 수량 변경방법
[마이쿠팡>정기배송관리]→ 원하는 상품 이미지 선택 → 수량 변경

※ 정기배송은 신청 건당 최대 2개까지 수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