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지니 Table tv [가입] 서비스를 탈퇴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가지니 앱에서 서비스 기기 연결 해제를 하셔야 합니다.
[기가지니앱 > 하단> [기기] 메뉴 > 해당 기기 선택 >하단 기기 연결 해제] 선택 하시면 됩니다.
서비스 이용 약관 철회를 하면 기가지니 서비스 해지가 되며, 연결된 모든 기기의 연결이 끊깁니다. 단 대표자의 경우에는 대표자의 권한을 다른 사람에게 위임해야 합니다.
서비스 해지 시 "회사"에서 정하는 일정 기간 동안 "회원가입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그동안 기가지니를 사용하며 설정하거나 사용하셨던 모든 이력과 데이터는 소멸되며 복구되지 않습니다
기가지니 Table tv [가입] 14세 이하 자녀도 서비스 가입할 수 있나요?
만 14세 미만인 자녀의 경우,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따라 기가지니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기가지니 Table tv [가입] KT ID가 이미 있는데, 별도로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 해야 하나요?
KT ID가 있더라도 기가지니 서비스는 별도의 서비스이므로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사용 가능합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용약관동의 후 사용 부탁드립니다.
기가지니 Table tv [가입] 기가지니 서비스는 어떻게 로그인 할 수 있나요?
기가지니 서비스를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이미 가입되어 있는 KT ID나 페이스북/네이버/카카오톡 등 SNS ID로도 로그인이 가능하며, 휴대폰 번호로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IOS 앱 경우 OS13 이상일 때 [Apple로 로그인] 가능합니다.
기가지니 Table tv [구매] 지니 TV 테이블의 액세서리(리모콘, 어댑터)는 어디에서 구매가 가능한가요?
지니 TV 테이블용 리모콘 및 어댑터는 가온미디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대표번호 ( 070-7721-2171 )로 연락하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기가지니 Table tv [이용] 리모콘에 숫자키가 없나요?
지니 TV 테이블은 심플 리모콘 컨셉으로 리모콘에 숫자키가 없습니다. 대신, 숫자입력이 필요한 상황에서는 스크린에 숫자 키패드가 뜨고 사방향 키와 확인 키를 이용하여 숫자 입력이 가능합니다.
※후속 모델인 지니 TV 테이블 블랙의 리모컨은 숫자키 있음
기가지니 Table tv [A/S] 무선으로 사용 도중에 수신신호미약 창이 나타났습니다.
WiFi의 특성상 주변 환경의 변화에 따라 품질이 결정되기 때문입니다.무선 연결 사용 중 수신신호 레벨이 일정수준 이하로 약해져 화면이 깨지기 시작하면 수신 신호미약 팝업 창이 나타날수 있습니다.
해당 팝업이 나타나면 AP와 Table TV 사이의 장애물을 제거하고 거리를 가능한 가까이 조정해 주시면 됩니다.
수신신호레벨이 정상범위로 돌아오면 신호미약 팝업은 자동으로 내려가고 정상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기가지니
많이하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