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지니 Table tv [연결] 한 가구에 다수의 Table TV를 설치하려고 할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무선 사용 시 AP와 Table TV는 1대1 페어링만 가능합니다. 한 가구에 다수의 Table TV를 설치하려는 경우 1대는 무선으로 가능하지만 나머지는 유선 연결을 사용해야 합니다.
기가지니 Table tv [A/S] 무선 설치를 했는데 품질이 안좋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WiFi의 특성상 사용하는 고객의 댁내 환경에 따라 품질이 결정됩니다. 특히 간섭이 많은 환경(주변에 WiFi 사용이 많은 환경)이나 장애물(콘크리트 벽 포함)이 많은 경우 품질이 저하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정상 셀프개통 이후 품질이 기준에 미치지 못할 경우(화면 끊김, 깨짐 등 발생 시) AP와 STB의 위치를 가능한 가까운 위치로 조정 혹은 유선연결로 주시면 됩니다.
기가지니 LTE [사용량] 가가지니LTE 데이터 잔여량 확인하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기가지니앱 > 하단 [기기] 메뉴>기가지니LTE 데이터 잔여량 확인하기]를 누르시면 마이케이티 앱으로 연결되어 확인 가능하며, 음성명령으로 ["지니야, 데이터 얼마 남았어?"] 하시면 됩니다.
기가지니 LTE [충전] 충전을 해도 잘 충전이 되지 않고 전원이 켜지지 않아요.(LTE2단말)
충전이 잘 되지 않는다면 올바르게 충전을 하고 있는 지 여부와 배터리 상태 확인이 필요합니다.
기가지니LTE2는 대용량 배터리를 내장한 단말기로, 원활한 전원 공급과 배터리 충전을 위하여 반드시 제품에 기본 제공되는 정품 5V/2A USB어댑터(Quick Charger 2.0지원)와 케이블을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본 제공되는 USB충전 어댑터와 케이블이 아닌 경우 정품에 비해 느리게 충전되거나 충전되지 않을 수 있으며, 제품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배터리 충전을 위한 안정적인 전력이 공급되지 않는 컴퓨터 USB와 연결시에도 충전이 되지 않을 수 있으며, 일부 모바일 전용 충전기로 충전 시에도 충전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미지원 번들 충전기(USB PD 타입): 갤S10 5G, 갤럭시 폴더, 갤럭시 노트 10 등
USB충전 어댑터 연결 후에도 배터리 잔량이 4% 미만이면(배터리 LED가 적색으로 점멸) 부팅이 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장시간 충분히 충전하여 배터리 잔량이 최소 5% 이상이 되면 부팅이 가능합니다.
장기간 사용하지 않아 완전 방전된 상태에서는 충전기를 연결하여도 충전을 시작하는데에만 5분 이상의 시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기가지니 LTE [라디오] 기가지니 라디오 서비스에서는 어떤 방송을 들을 수 있나요?
기가지니에서 제공하는 라디오 채널은 SBS, KBS, TBS, 아리랑 FM, CTS, BBS불교방송, febc극동방송, 국악방송 입니다.
단, 라디오 채널은 방송사 제휴에 의해서 제공되므로, 채널이 추가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기가지니 LTE [보호자 콜백] 보호자콜백 서비스 이용 방법
기가지니LTE2 사용자의 가족, 지인 등의 정보를 사전에 등록하면 보호자 콜백 요청 시 등록된 가족/지인에게 전화 요청 알림 문자가 전송됩니다.
출처: 기가지니
많이하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