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날씨] 날씨 예보는 며칠간 제공되나요?

KT 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날씨] 날씨 예보는 며칠간 제공되나요?
날씨 예보는 오늘부터 총 11일간의 정보가 제공됩니다. 미세먼지/초미세먼지/자외선은 총 3일간의 예보가 제공되며, 황사/오존 정보는 당일 예보만 제공됩니다.



KT 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날씨] 날씨는 어느 지역 정보를 알려주나요?

기가지니 날씨정보는 기가지니가 설치 장소 기준으로 제공 됩니다.
또는 [기가지니앱 >하단 [기기] 메뉴 > 해당 기기 선택> 주소 설정]에서 등록 하시면 우리동네 날씨 확인이 됩니다.

명령어 예시
[“지니야, 오늘 날씨 알려줘”]
[“지니야, 내일 미세먼지 어때?”]

다른 지역의 날씨가 알고 싶다면, 시/구/군 또는 동기준 지역명과 함께 물어보시면 해당 지역의 날씨를 제공합니다.
명령어 예시
["지니야, 주말 제주도 날씨 어때?"]
["지니야, 부산 미세먼지 농도 알려줘"]





KT 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지니 TV] 지니 TV를 보는 중 기가지니 앞면에 LED가 흰색이 켜지면서 TV소리가 들리지 않는 건 무슨 이유인가요?

TV 시청 중 호출어가 들리면 기가지니가 잠시동안 TV의 소리를 줄이고 명령어를 기다리는 상태가 됩니다. TV를 보시는 동안 기기지니 기기 뒷면 상단의 마이크 끄기 버튼을 누르시면 호출어 오인식 현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가 꺼져 있을 때 전면 LED는 붉은색이 켜집니다. 단, 마이크 끄기 버튼을 누르시면 호출어 인식이 안되어 기가지니 사용에 제한을 받게 됩니다.




KT 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A/S] 서비스가 갑자기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서비스 이용이 안될 때에는 인터넷연결  확인과 기가지니와 TV가 HDMI 케이블로 잘 연결이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기가지니 기기의 전원을 재부팅하시면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위와 같은 조치 후에도 서비스 장애가 지속될 시에는 kt 고객센터(100번)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KT 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A/S] 제품의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기가지니 사용 중 이상이 발생한 경우 kt고객센터(100번)로 접수해 주세요.
상세한 안내 및 필요 시, A/S 처리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KT 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가입] 14세 이하 자녀도 서비스 가입할 수 있나요?
만 14세 미만인 자녀의 경우,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따라 기가지니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KT 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가입] KT ID가 이미 있는데, 별도로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 해야 하나요?


KT ID가 있더라도 기가지니 서비스는 별도의 서비스이므로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사용 가능합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용약관동의 후 사용 부탁드립니다.




KT 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가입] 기가지니 서비스는 어떻게 로그인 할 수 있나요?

기가지니 서비스를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이미 가입되어 있는 KT ID나 페이스북/네이버/카카오톡 등 SNS ID로도 로그인이 가능하며, 휴대폰 번호로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IOS 앱 경우 OS13 이상일 때 [Apple로 로그인] 가능합니다.


출처: 기가지니       FAQ: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

다음 이전